생활 음식 리뷰

[멕시카나]불닭치킨 리뷰

아마추어동 2020. 2. 27.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신메뉴 리뷰를 해볼게요

메이커는 멕시카나구요 상품은 불닭치킨입니다

가끔씩 불닭볶음면은 사먹는데 불닭소스와 치킨 조합은 어떨까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이벤트 기간이여서 불닭치킨에 수작미니핫도그 1개를 주더라구요 개이득

참고로, 저는 순살로 주문을 했습니다

핫도그에 찍어먹은 소스는 불닭마요인데요

저도 처음 먹어봐서 한번 찍어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은 조합이였어요 ㅎㅎ

핫도그 빵 자체는 쫀득했고 맛은 다들 아시는 맛입니다

개봉하자마자 불닭소스 향이 그대로 올라와요

불닭볶음면에 있는 김가루와 깨도 뿌려져 있어서 면 대신 치킨을 사용했어요

저는 그래도 다른 무언가 가미하거나 변형이 되었을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네요

평소에 불닭볶음면을 맵긴하지만 먹을 수 있는 정도여서 치킨 또한 무난하게 먹을줄 알았는데요...

이게 무슨일...생각 이상으로 너무 매웠어요

3조각 정도 먹고 젓가락을 놓게 되었습니다

혀가 너무 따가워서 먹을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사실, 맛있게 매운 음식은 그래도 먹고 싶어서 손이 가는데 이건 너무 매워서 손이 안갔어요 ㅠㅠ

그래도 불닭볶음면은 먹는 편인데 이건 왜이렇게 매운지

양념 양이 많아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제가 너무 매움을 느껴서 덜 맛있게 느끼는건 개인 차이인점 이해해주세요

제 생각으로는 매운거 잘 드시고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재구매 의사-

강력하게 매움을 느껴서 또 시킬지 모르겠습니다만 현재까지로는 생각도 안날거 같아요

다음에 주문하게 되면 맵기를 좀만 약하게 해달라고 요청을 해야겠습니다

일단은, 한번은 더 도전해볼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생활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HC]골드킹콤보 리뷰  (0) 2020.03.22
[평택]짬뽕지존 리뷰  (0) 2020.03.22
[평택]생생돈까스 리뷰  (2) 2020.02.25
[평택]산천닭개장 리뷰  (0) 2020.02.25
[평택]백년미가 쌈밥 리뷰  (0) 202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