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서재본가 할매 추어탕 리뷰

아마추어동 2019. 8. 28. 1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평택에서 추어탕 집 리뷰를 할건데요

혼밥으로 추어탕을 먹어본 적은 이번이 처음인데 개인적으로 맛있기도 해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ㅎㅎ

주소는 경기 평택시 통복시장로 24 인데요

통복시장 근처여서 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되고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남들에게 피해가 안가게끔 골목에 살포시 주차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통복시장을 제가 자주 구경할겸 왔다갔다 하는데 항상 손님들이 많든 적든 있었거든요

그래서 들어가서 먹어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야 가봤습니다

제 주위 사람들을 보면 추어탕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지만 저는 잘 먹는 편이여서 혼밥 도전 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 메뉴인 할매추어탕을 시켰어요

밑반찬인데 소면과 다진마늘 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추어탕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추어튀김 2조각을 주시는데 서비스라 그런지 엄청 딱딱하고 맛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다음에 와도 안시켜 먹을거 같아요 ㅋㅋ

차라리 서비스로 안주고 호기심 자극해서 하나 시켜먹게 하는 방향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김치는 개인적으로 직접 담근다고 쓰여져 있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왠만한 식당에서 김치 맛있다고 잘 안하는 저인데... 여기는 제가 반해버렸네요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저는 소면, 다진마늘, 청양고추 다 넣고 먹었어요

들깨가루하고 산초가루가 있긴한데 저는 약간의 걸쭉함을 위해 들깨가루 조금 추가 했어요

국물은 맛있게 먹었어요...

밥 한공기 뚝딱은 물론이고 김치들도 다 먹어버렸습니다...

추어탕이라는 메뉴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주 찾는 음식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글을 쓸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수 있기에 글을 올렸습니다

-재방문 의사-

타지가 아닌 평택에서 추어탕을 먹는다고 한다면 한번더 가서 맛있게 먹은 기억을 느끼고 싶네요 ㅎㅎ

매운탕도 있어서 친구들과 소주한잔 할때 가볼 예정이니 방문을 한다면 추가 후기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