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CU편의점]김수미 돼지갈비찜 리뷰

아마추어동 2019. 11. 25. 2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CU편의점에서 구매한 김수미님의 돼지갈비찜이에요

2가지가 나왔는데 나머지 하나는 닭볶음탕인데 없어서 구매를 못했습니다ㅜㅜ

가격은 6,9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음식으로 유명한 김수미님과의 콜라보 음식이라 사실 기대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ㅎㅎ

진공포장이 되어있는걸 뜯은 사진이에요 조리전입니다 ㅎㅎ

양이 많아 보이진 않아요 가격대비...

조리는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하면 돼요 ㅎㅎ

1000W 3분, 700W 5분인데 냉동제품이기에 1분 더 6분 돌려주었습니다

처음에 먹었을때는 오 생각한 갈비 맛이어서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바로 밥이 생각났지만 햇반이 없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ㅠㅠ

갈비만 먹다보니까 그런지 금방 물렸어요 ... 그리고 음식이 식으면서 특유 한방 냄새도 났습니다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비추천드려요

-재구매 의사-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양은 적습니다

달달한 갈비 양념이 금방 물리기 때문에 고려해서 먹는다면 나쁘진 않네요

밥과 함께 반찬대용으로는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그렇지만 자주 구매를 할거 같진 않아요...

일단 김수미님의 닭볶음탕을 먼저 먹어보고 추가 리뷰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