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동대문 엽기떡볶이 리뷰

아마추어동 2020. 4. 24. 18: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유명한 체인점 중 하나인 동대문 엽기떡볶이 입니다

저는 평택역 지점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주소는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34 이고 방문해서 드실 수 있어요

주차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할거에요

엽기떡볶이, 죠스떡볶이 등등 유명한 떡볶이 체인점이 많았지만 저는 분식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니고

또한, 먹는다고 하면 시장 길거리 떡볶이를 먹어서 솔직히 엽기떡볶이는 처음 먹어봤어요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트레스 풀겸 자주 시켜드시던데 맵찔이인 저도 체험해보겠습니다

A세트 튀김+떡,오뎅 반반+계란2개+치즈 추가+햄 추가해서 21,000원 배달비 2,000원 총 23,000원이 나왔어요

블로그나 주위에서 맵다는 평이 너무 많아 엽떡초보맛으로 맵기는 주문했습니다

치즈 추가는 대부분 기본적으로 하셨고 기호에 따라서 햄, 당면등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야채튀김 1개, 김말이 1개, 튀김만두 2개 구성되어 있어요

튀김은 상상하는 맛이랑 큰 차이가 없어요 무난한 맛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요 2인분은 살짝 많고 3인분은 부족할거 같은 양이에요

소시지는 잘 안보이시겠지만 중앙 칼질로 갈라져서 양념이 잘 배이라고 한건지 그렇게 왔어요 ~.~

오뎅하고 떡 반반을 선택했는데 오뎅 비율이 너무 많았어요

오뎅과떡이 대충 7:3정도? 뒤적거리면 죄다 오뎅만 보여요 ㅋㅋ

처음에 국물맛을 봤는데 너무 겁먹고 맵기를 순하게 시켰나봐요

맵찔이인 저도 별로 안맵고 살짝 달다라고까지 느껴졌어요

먹다보면 살짝 맵기가 올라오긴하는데 쿨피스를 찾을 필요도 단무지를 찾을 필요도 전혀 없었어요

괜히 긴장한 저로서는 뻘줌하더라구요

매운맛 조절은 제 실수였고 맛은 있었습니다 살짝 더 매우면 정말 맛있게 먹었을거 같아요

국물은 깔끔한 느낌보다는 컬컬한 맛이여서 저는 더 좋았어요

떡이나 오뎅을 국물과 함께 먹으니까 더 맛이 있었거든요

엽기떡볶이가 잘되는 이유가 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맵기를 더 높게 선택해서 다시 먹어보겠습니다

훨씬 맛있음을 느낄거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