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굽네치킨]핫갈비천왕+시카고피자 리뷰

아마추어동 2020. 4. 28.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굽네치킨인데요

지난번에 굽네치킨 피자 리뷰를 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치킨과 피자 세트메뉴로 2가지 메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핫갈비천왕+시카고피자입니다

요즘 배달의민족 이슈로 인해 직접 전화주문을 했어야했는데 주의하겠습니다

가격은 피자+치킨 기본 메뉴 선택을 하면 27,000원인데 저는 금액 추가를 해서 주문했어요

피자소스

 

갈비천왕소스
갈비천왕
소스뿌린 갈비천왕

핫 갈비천왕이 소스를 넣어야 완성이 되는거 같아요

소스를 처음 뿌렸을때 주문을 잘못한거 아닌가 의심했는데 먹어보니 매콤하더라구요

근데 핫(HOT)라는 단어와는 다르게 크게 맵지도 않고 임팩트도 크게 없었어요

그냥 갈비양념치킨 먹는 느낌?

맛이 없다는건 아닌데 맵기가 부족해서 아쉬웠습니다

맛은 평범했어요

고추바사삭과 고민해서 시킨 핫갈비천왕 실망...

시카고피자
핫소스 두른 시카고피자
한조각만 불닭소스 뿌려보기

사실, 제가 블로그에서 봤던 굽네 시카고 피자 모습이 약간씩 달라서 어느 사진을 믿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다양한 치즈로 구성되어 있네요

시카고 피자 본연의 맛은 역시 다양한 치즈들의 조합으로 엄청 맛있다?는 아니구요

그냥 평범한 치즈피자맛? 특별한 맛은 없고 무난했어요

불닭소스와의 조합은 소스 맛이 너무 강렬해서 피자맛이 거의 안느껴졌어요

새로운 조합을 찾아보려했는데 실패했네요

-재구매 의사-

가끔 굽네치킨을 먹긴하는데 오늘 시킨 핫갈비천왕과 시카고피자는 더이상 주문하진 않을거 같아요

다른 대표적인 굽네 메뉴를 먹고싶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