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굽네치킨]고추바사삭 리뷰

아마추어동 2020. 5. 21. 2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굽네치킨에 고추바사삭입니다

신메뉴는 아니지만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17,000원이고 배달료 2,000원 총 19,000원이네요

소스는 2종류가 왔는데 위에 있는게 고블링소스, 아래 있는게 마블링소스에요

고블링소스는 살짝 매콤한 소스이고 마블링소스는 마요네즈와 요거트 섞인 맛이에요

같은 치킨인데 색감이 상이하죠?

위 사진은 플래시 없이 찍었고 아래는 플래시를 이용해서 찍었어요

실제 비주얼은 위에 사진이 흡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추 바사삭이라는 이름과 어울리게 고추 맛이 은은하게 나서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추가로, 2가지 소스 중 고블링 소스와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고블링 소스 자체가 살짝 매콤한 맛이 있고

치킨만 먹다보면 물릴 수 있는데 소스 2가지를 찍어먹으면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블링 소스와의 궁합은 별로여서 저는 고블링 소스만 먹었어요

고추바사삭과 치트킹(가루) 조합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또 먹어봐야겠어요

-재구매 의사-

개인적으로 굽네도 좋아하는 메이커 중 하나이고 고추바사삭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