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천안아산]박순자아누내순대 리뷰

아마추어동 2020. 6. 4. 1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천안인데요

친구들과 천안 펜션 놀러갔다가 천안 대표 음식이 호두과자 외에 병천순대가 유명하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해장도 할겸 순대국밥집을 찾다가 박순장아우내순대집을 추천받아 가게되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 나왔다고 알고 있어요

주소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아우내순대길 47

주차장은 가게 앞은 협소하여 근방 주차장으로 가셔야됩니다

혹시 몰라 사진 첨부 해드릴게요

 

 

 

 

 

이른 점심시간 임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더 맛에 대한 기대가 컸어요

 

 

메뉴는 전반적으로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단일메뉴로 국밥, 순대 2가지였고

손님이 많다보니 빠른 준비 및 순환을 하기 위한 선택인거 같아요

그만큼 자신감도 있으시겠지만 ㅎㅎ

 

 

배추김치, 깍두기, 청양고추, 다대기, 새우젓이 기본 찬으로 나와요

김치는 평범한 맛입니다

 

 

다른 국밥집들에서 나오는 내용물에 비교하면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랐어요

밥 없이 내용물만 먹어도 배가 부를정도?

저는 다대기를 풀어서 먹는 타입이여서 먹었는데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으나 양이 많아 남겼습니다

전반적으로 친구들 의견은 유명한 맛집 치고는 평범하다는 평이 많았어요

이외엔 맛있다는 평이고 맛없다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왔을때는 줄이 더 길어져 있어서 방문하게 되신다면 붐비는 시간은 잘 피하시길

또 근방에는 튀김소보루호두과자, 호두과자를 판매하고 있으니 후식으로 사먹어보세요

-재방문 의사-

저는 만족스럽게 먹었지만 긴 줄을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만약 방문했는데 줄이 많이 긴 상황이라면 근처 다른곳을 가지 않을까...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