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쑈부 떡볶이 리뷰

아마추어동 2020. 7. 1. 2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평택에 위치한 쑈부 떡볶이 입니다

주소는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10-3이고 방문가능합니다

평택역 부근에 있고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는점 참고하세요

저는 오리지널 SET 어묵,순대,참치마요주먹밥,모듬튀김,떡볶이(매운맛) 주문했어요

가격은 \ 18,000원 + 배달비 \ 1,000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만큼 하나씩 리뷰할게요

메인 떡볶이는 제일 마지막에~

어묵은 분식집에서 파는 2가지 종류로 섞여서 왔는데요

이런 점은 개인적으로 센스 있는 구성이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맛은 똑같지만 식감이 달라서 호불호가 있을수 있거든요

국물이나 어묵 맛은 적당했고 짜거나 싱겁지 않았어요

순대,내장,허파 3가지로 왔는데 내장이나 허파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쉬울수 있을거 같아요

그렇지만 순대만 기본으로 달라고 하시면 주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떡볶이 소스와 양념소금에 찍어먹었는데 살짝 비린내가 나서 제일 손이 안갔어요

심한 편은 아니라 먹긴 했지만 아쉬운 부분입니다

모듬튀김은 새우,김말이,고구마,당면만두,게살(?) 이렇게 구성이 되었어요

게살튀김인지 확실치 않은게 한가지 있었어요...전문적이지 못한 부분 죄송해요

튀김은 역시 식기전에 드시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구성도 다양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떡볶이 매운맛을 달래줄 참치마요 주먹밥입니다

직접 만들어 먹으면 되는데 저는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ㅎㅎ

이건 맛이 없을수가 없죠? 모두 아는 맛입니다

가장 메인 음식인 떡볶이입니다

참고로 순한만,보통맛,매운맛 3가지 있었는데 저는 호기롭게 매운맛을 주문했어요

맵질이지만 쿨피스를 믿고 먹었으나 생각보다 오잉? 이게 왠걸

제가 생각했던 매운맛보다 너무 안매웠어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생각했던 매운맛이 없는게 아쉬웠다할까...

맵질이인 저로서는 막 땀 팍팍나고 그래야하는데 그정도 아닌걸로 보아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살짝 아쉬울 수 있는 그런 맛이였습니다

-재구매 의사-

평택에서 나름 유명한 분식집이긴 한데 저한테는 평범해서 다른 맛집을 찾아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