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떡볶이참잘하는집]떡치순세트

아마추어동 2023. 3. 10. 19: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하네요 ㅎㅎ

여러가지 일들이 많아서 글 못 올리고 이제 다시 시작해봅니다 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오늘 할 음식은 떡볶이참잘하는집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은 의견이기때문에 양해 부탁드려요

메뉴는 떡치순세트인데요 현재 미니언즈 이벤트가 있어요 

포크숟가락(스포크)을 이벤트로 받았어요 ㅎㅎ

가격은 16,600원

먼저 치킨은 알새우칩이 바닥에 깔려있고 치킨은 알고 있는 순살치킨 맛이에요 ㅎㅎ 떡볶이 참 잘하는 집에서 치킨 맛을 원하는건 너무 욕심일수도 있지만 요즘 떡볶이+치킨 조합으로 많이 하는 체인점이 많은걸 감안하면 개성은 없네요

두번째 순대, 귀여운 미니언즈 포크숟가락(스포크)으로 먹었는데요 ㅎㅎ 순대는... 기성품인거 같아요 편의점에서 파는 순대랑 별반 다를거 없는? 많이 아쉬운 맛이네요

세번째, 떡볶이참잘하는집이니까 떡볶이!! 사진은 연하게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 더 빨개요(보통맛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먹었을때 맴찔이 인 저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고 맵진않았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통맛은 피하세요... 같이 온 쿨피스가 민망해 했어요 

떡 종류는 밀떡이고 양념은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어렸을때 인기많은 분식집 스타일? 

개인적으로 자극적이여서 더 느껴진거로 생각이 되네요 ㅎㅎ

-총평

먼저, 재주문은 안할거 같아요 물가가 올라서 모든 메뉴 가격도 올랐지만 순대,치킨은 시그니쳐가 전혀 없어요

근처 분식집에서 떡볶이 사고 편의점에서 순대,순살치킨 사면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이득은 스포크와 나중에 먹을 수 있는 쿨피스?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렸는데 앞으로 꾸준하게 음식,장소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

보잘것없는 블로그지만 누군가는 보고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