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공주]족발신선생 공주점

아마추어동 2024. 1. 21. 14: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친구들을 공주 신관동에서 만나고 왔는데요

유동인구는 많이 없는 동네였지만 제가 방문한 족발신선생만큼은 테이블이 가득차 있었어요

주소 : 충남 공주시 번영2로 78-5 1동 101호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은 없고 근처 공용주차장 이나 갓길 주차를 해야해요

테이블이 가득차 있었고 12테이블 정도로 너무 작지 않은 공간이였습니다

제가 족발을 좋아하지만 화덕에 구운 건 경험하지 못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족발이 메인이지만 세트메뉴도 골뱅이숙회도 있는데 먹어본 친구 말로는 먹을만 했다고 하네요

저희는 기본족발+불족발 반반 중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들은 특별한건 없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쟁반국수 인데 양이 많은건 아니였어요(쟁반국수 or 고르곤졸라 피자 택1 )

맛은 흔한 쟁반국수 였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순두부찌개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술과 함께 마시는 저희 입장에서 국물 안주는 최고였지요

드디어 메인 요리 족발이 나왔네요

요즘 족발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양은 살짝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맵찔이인 저는 불족발은 양념은 맛있는데 매워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기본 족발은 평소 먹는 족발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화덕에 구워서 기름기는 확실히 적은편이에요

보삼 오른쪽 밑에 보시면 어리굴젓도 같이 나오는데 족발,굴젓,마늘쌈 싸서 먹는게 제일 기억에 남았어요

개인적을 굴보쌈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ㅎㅎ

근처 음식점들 중에서 유일하게 테이블 가득찬 곳인만큼 어느정도 검증이 된 맛집 이라고 생각드네요

공주 신관동 부근을 혹시나 가게되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