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현주식당 리뷰

아마추어동 2020. 7. 8. 1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평택 세교동에 위치한 현주식당입니다

주소는 경기 평택시 세교8길 34 1층이고 가게에서도 먹을 수 있고 배달도 가능합니다

저는 배달 주문 했어요

배달 어플을 통해서 주문했는데 최근에 오픈을 하신거 같았어요

칭찬 리뷰가 많아서 저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메뉴는 가마솥 쪽파 김치찌개 입니다

다양한 반찬 종류여서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가운데 나물 추천인데.... 이름이 뭐였죠?;;

밥 위에 계란 후라이가 올라와서 좋았는데 공기 크기가 1공기보다 작은 사이즈 여서 아쉬웠어요

찌개 먹을때는 밥이 많아야 하는데 말이죠

메뉴에 같이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인데 함박이라고 읽으시고 너비아니라고 드시면 되세요

파 들어간 김치찌개를 제가 처음 시켜서 먹어보는데 예상하기엔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일줄 알았지만

신김치를 써서 그런지 신맛이 너무 강렬하게 났어요

파가 굳이 안들어갔어도 똑같이 맛이 나지 않았을까...

신김치, 파, 두부,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김치찌개는 얼큰하면서 돼지고기 맛도 나는

그런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인데 제 입맛과는 맞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다양한 곳에 주문하는 편인데 가격과 맛을 생각하면 다른곳이 저에게는 더 생각이 났어요

-재구매 의사-

가게 음식 평은 좋아서 김치찌개 이외에도 다른 메뉴가 있기 때문에 한번 더 시켜볼 의향은 있습니다

하지만, 김치찌개는 아닌걸로...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