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용품 리뷰

[전자담배]베이포레소 럭스킷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9. 2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음식이 아니고 베이포레소에서 만든 럭스킷 전자담배입니다

권렬형이 아닌 액상 담배이구요

저도 흡연자이긴한데 연초를 피우다가 아이코스[쪄서 피우는 형식의 전자담배]를 피우고

아이코스는 냄새가 나긴한데 연초보다 독하지 않아서 제품 출시 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지금 말씀드릴 베이포레소 럭스킷은 요즘 젋은 층에서 아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전자담배가게 방문하여 구입시 가격은 129,000원 이였습니다(후덜덜 너무 비싼거 같아요 ㅠ.ㅠ)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8,9만원 하는거 같은데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간단한 사용방법이나

액상용액 시음하고 사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보통 액상용액 가격은 45,000~50,000원 정도 했어요

인터넷대비 비싸거나 방문이 귀찮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사용법 동영상 많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베이포레소 럭스킷 아이리스를 구매했는데 7색상? 정도 있는데

아마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분들은 제품이 없거나 원하는 색상을 구하시려면 주문을 따로 하셔야 할거에요

외관사진(아이리스)

 

구성품(케이블도 있어요)

구성품 중에서

코일

이게 코일이라는 건데 이건 안에 하얀색 솜이 액을 흡수하고 사용자가 흡입할 때 액이 기화되서 연기로 빨아들이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소모품이여서 계속 사용하다 탄맛이 느껴지면 수명이 다 되었으니 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 코일인데 종류가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1.메쉬 코일 - 흡입 시 좀더 맛을 진하게 해줘요

2.스트립 코일 - 일반 코일보다 수명이 길어요

3.이외에도 gt코일 여러개가 있으니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코일에 숫자 적혀진거 보이시죠? 럭스킷은 W(와트)단위를 조절해서 흡입력을 세게 하냐 적게 하냐 정할 수 있거든요

제 코일은 50-80W 내로 사용을 해야하고 적당선은 65-75W라고 적혀있네요

물어보니까 50이하로 사용은 괜찮은데 80이상으로 쓰면 코일의 솜이 버티질 못해서 수명이 짧아지니 참고하세요

액상 유리관

이건 액상 담는 관 재질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충격을 받으면 깨질수 있대요

그래서, 혹시나 꺠지면 안되지만 혹시나 깨진다면 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유리관 보호 덮개?도 같이 들어있어요)

배터리

배터리는 18650-30Q 타입이네요

터치 화면

이게 생각보다 크기도 한데 무겁습니다 ㅋㅋ 제 핸드폰이 갤럭시 노트8인데 이거보다 무거워요

화면은 터치식이여서 조작하는데는 무리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왼쪽 위는 배터리, 오른쪽 위는 시간이에요

정확한 셋팅은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오른쪽면 상단부에 버튼이 있는데 이걸 연속으로 5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3번 연속 누르면 잠금이 되는데 터치다 보니까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닐때 움직이면 터치 눌리겠죠?

잠금해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처음 사용할때나 코일 교환했을시에는 솜이 충분히 액으로 젖어야 하기때문에 액상을 넣고 5분 정도 대기하고

버튼을 누르지 않고 그냥 들숨으로 3번정도 빨아서 액이 전반적으로 젖을 수 있게 해주세요

이 작업이 끝나면 1번 누르면서 흡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연초나 권렬형 담배 피우신 분들은 처음에 사용하면 기침 나오실거에요

연기 흡입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흡연자분들은 아시겠지만 흡입할때의 느낌은 그냥 연기만 들어오는?

피는 느낌이라고 하기에는 다르다고 생각해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중앙에 써있는 숫자가 W거든요 이걸 올리면 흡입이 강해지고

저처럼 입문하시는 분들은 낮게 시작해서 적응되면 올려가세요 ㅋㅋ

제가 연초도 피고 아이코스도 있는데 굳이 이걸 또 왜샀냐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겠죠

액상 냄새가 향이 나서 기존 생각하는 담배냄새는 아니거든요

그래서 저는 연초를 끊을 수 있을지 확신은 못하겠지만 연초대신 향나는 담배를 피우면서

비흡연자들에게 배려도 하고(?) 그냥 끊어야 맞는 소리지만요... 비겁한 변명이죠

이런저런 이유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건강을 위해선 금연합시다

전자담배 블로그에 금연하자고 해버리기~ ㅋㅋ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릴게요 뾰로롱

반응형

'생활 용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블릿]갤럭시탭 S9 FE 리뷰  (0) 2024.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