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용품 리뷰

[태블릿]갤럭시탭 S9 FE 리뷰

아마추어동 2024. 1. 17. 1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ㅎㅎ

오늘은 음식이 아닌 이번에 할인 조금 받아서 구매한 갤럭시탭 S9 FE (128G Wi-Fi) 간단한 리뷰 해보겠습니다

구매 당시 이벤트 기간이어서 SD카드 128G를 추가로 받았는데 아마 지금은 끝났을 거예요

구매 가격은 483,000원 입니다(구매처 : 11번가)

구매처에 따라 가격이 up&down 할 수 있어요

전자기기에 대해서 사용만 할 줄 알지 자세한 spec을 봐도 몰라서 ㅠㅠ

자세하게 나온 이미지 참고 해주세요

저는 영상 위주로 시청할 용도로 구매를 한 것이기 때문에 크기가 큰 걸 원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하고 

저가 위주로 검색을 하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태블릿이 레노버(Lenovo) 제품 추천글을 굉장히 많이 봤는데요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습니다... 후 저처럼 영상 위주로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특히 공감하실 거예요

제가 이 제품을 결국 구매한 이유는 AS 부문이 가장 컸어요

레노버 제품도 AS 업체가 국내에 있긴 하지만 전국에 8곳인가 10곳 정도로 아직 접근성이 떨어지는 점...

또, 싸게 구매했지만 수리 비용이 제품 한 개 더 구매했다는 리뷰도 봤고요

그래서, 저는 돈 조금 더 추가해서 AS 쉽게 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제품을 선택했어요

물론, spec 부분에서 가격 대비 레노버가 더 우월하다는 글도 읽었지만 제가 비교를 못하는 전자기기 바보라 ㅠㅠ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하나하나 꼼꼼하게 비교하시고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제 외관을 한번 봐볼까요?

지문방지 필름이 아니어서 정면 디스플레이가 좀 지저분하네요 ㅎㅎ;;

화면을 켰을때 모습인데 확실히 크기는 아쉬운 부부인 있었어요

살짝 애매한 느낌?

저는 무난한 회색(gray)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당시 가능한 색상이 회색, 민트, 라벤더 3가지 있었어요

블릿은 저도 입문자여서 직접적인 비교를 못 해 드리고 구동영상을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펜사용 영상입니다

화면 터치 반응이나 펜 터치 반응은 버벅거리지 않고 부드럽게 작동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펜을 사용할 상황은 저 영상 찍은 게 처음이자 마지막일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ㅎㅎ

속도나 배터리 부분은 게임을 하면 확실히 알려드릴 수 있는데 제가 게임을 안 해서...

추측하건대 게임을 하면 어떤 태블릿이든 배터리는 금방 소모될 거예요

여기서 좋은 제품은 속도가 버벅거리지 않고 발열이 덜 한 제품이겠죠

하지만, 저는 영상 위주로 사용하는 목적을 구매를 해서 현재까진 만족해서 사용 중입니다(크기 빼고)

오늘 저의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태블릿 구매로 고민 많이 하시는 분들 가격이 한두 푼도 아니고 저도 고민 엄청 했어요

제 글을 읽고 이 제품을 꼭 구매하세요가 아니라 각 제품들에 대한 리뷰 글을 여러 가지 보고 비교하고

후회 없는 선택으로 구매하고 만족하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반응형

'생활 용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담배]베이포레소 럭스킷 리뷰  (0) 2019.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