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굽네치킨]바베큐 치킨 볼케이노 피자

아마추어동 2019. 6. 6. 18: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굽네치킨에서 피자 3종도 출시해서 같이 판매하는거 아시나요?

피자 시작한게 굽네에서 파는 치킨을 피자에 도핑해서 굽네만의 시그니처를 만든거죠

치킨+피자 세트도 있고 피자 단품으로도 배달 되고 치킨은 당연히 배달 됩니다

기호에 따라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ㅎㅎ

피자 3가지 중 저는 바베큐 치킨 볼케이노 피자를 시켰어요

뭔가 매운걸 느끼고 싶었거든요 ㅎㅎ

가격은 15,000원이구요, 다른 피자도 가격은 동일합니다

지점마다 다르지만 역시나 5분 거리에서 시켜도 배달비를 받네요 1000원... ㅠ.ㅠ

포장지에도 확인가능하듯이 3가지 피자가 1.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 2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마지막으로 제가 시킨 바베큐 치킨 볼케이노 피자 입니다 ㅎㅎ

그와중에 유연석 너무 잘생긴거 아닙니까... 최근에 응답하라 1994 다시 보는 중인데 반가워서...

다시 리뷰를 이어가볼게요

처음 배달 온 비쥬얼이에요 바베큐치킨조각들, 할라피뇨 고추등이 보이고 매운맛 중화를 위한 파인애플이 보이네요

매운소스는 보이진 않지만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핫소스를 좋아해서 뿌리고 먹었습니다

일단, 배달 오는 소스는 핫소스 1개, 갈릭소스 1개 입니다

평소에 많이 오는 피자가게 소스 구성이죠?ㅎㅎ

조금더 확대를 하면 이런 비쥬얼이에요 ㅎㅎ

솔직히 매콤해 보이진 않죠?

저는 완전 매운걸 생각하고 시키긴 했는데 그정도에 매움은 아니구요

매콤이 입에서 도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엄청 매운 피자는 제가 접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정도 맵기면 만족해요

먹다보면 맵기가 올라오니까 음료나 소스를 잘 곁들여서 드세요

참고로 어린아이들은 맵다고 할 수 있어요 (저는 성인기준 입맛으로 말씀드렸습니다)

도우는 일반 도우가 아니고 건강에 좋은 흑미도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사진 보시면 바베큐치킨이 분포되어있는게 조각조각 다 달라서 어떤건 거의 없는거도 있고

이런건 좀 신경을 써주시면 좋겠네요 이건 지점 문제인듯?싶어요

파인애플도 조각당 하나정도는 있으면 하는데 그것도 아니구요 ㅠㅠ

당연히, 한조각 한조각 일관되게 도핑하긴 힘들겠지만 노력은 해주셨으면 하네요 ㅎㅎ

-재구매 의사-

굽네치킨에서 시도한 피자3종 중 1가지인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를 먹었는데요

가격면에서도 일반 피자집과 비슷하고(메이커 피자집은 비싸구요)

맛도 저는 만족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재료의 균일한 도핑정도만 신경을 써주시면 ㅎ.ㅎ

매운맛 중화를 하라고 파인애플을 올렸는데 없는 조각도 많고 ㅠ.ㅠ 그랬어요

그래도 재구매 및 다른 2종류의 피자도 다음 리뷰에 추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