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CU편의점]매콤차슈덮밥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4. 1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파는 매콤차슈덮밥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차슈란 삼겹살로 만드는 요리인데요

양념을 해서 바비큐 형식으로 구운 요리에요 일본에서는 라멘이나 덮밥으로 먹기도 하죠

집에 삼겹살이 남으시면 인터넷에 차슈 만들기 관련 동영상,글이 아주 많으니 참고하세요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 ㅎㅎ

편의점 가격 4,000원 구매를 했습니다

가을이지은밥 + 매콤차슈 + 숫가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을이지은밥은 그냥 햇반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리전 사진인데요

햇반하고 차슈하고 동시에 뜯어서 같이 돌려주시면 됩니다 ㅎㅎ

조리시간은 약 2분 30초(700W 기준)

외관상 차슈가 덩어리가 큰데 고기 양은 많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잘게 많이가 비벼먹기 편할거 같아요

조리 후에 비빈 모습입니다

음... 양념이 좀 부족한 느낌은 있어요 ㅎㅎ 혹시나 집에 김이 있다면 같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편의점 햇반 가격 1000원이라고 하면 차슈가 3000원인데...

고기 원산지가 독일산인데 양은 아쉽네요 ㅠ.ㅠ

양념은 매콤 달달한 맛인데 익숙한 맛이에요 살짝, 맛다시 양념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맛다시는 군대다녀온 분들은 아실텐데 ㅎㅎ

고기는 먹으면서 의아했는데요... 살코기 부분은 냄새 안나는데 비계와 같이 있는부분은 냄새가 올라오네요

아무래도 비계에서 느껴지는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양념은 제 초딩스런 입맛에 딱 맞는데 양념의 양이나 고기의 양이 아쉽네요

고기 잡내도 확실하게 잡으면 좋을듯 합니다

이 제품의 메리트 즉, 장점은 크게 안느껴져요

저번에 진행했던 컵밥 리뷰를 다음에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