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2. 1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GS25에서 구입한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리뷰입니다

저번에 장자 미니족발에 이어서 두번째 편의점 족발 리뷰네요

임창정이 모서리족발이라는 체인점을 하면서 편의점과도 런칭해서 나온 제품이에요

가격은 7500원으로 장자(미니)족발보다는 400원 싼 가격이네요 ㅎㅎ

6월 이벤트로 구매시 깔라만시도 주네요

 

특이하게 청양고추 피클이 같이 들어 있네요

족발은 전자레인지 30초 돌렸습니다 ㅎㅎ

포장지 보면 특제 씨간장으로 끓여 짭조름하고 달달한 맛을 낸 족발이라고 써있는데

청양고추 피클을 말하는건지 족발을 말하는건지 ㅋㅋ

제 생각으론 청양고추 피클을 말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족발과 곁들여서 먹는거구요

편의점 족발만 사면 항상 들어있는 새우맛양념 소스 이거 너무 짠대 왜 자꾸 이걸 쓰는지 모르겠어요...

자체 개발 소스는 없는지 ㅠㅠ

족발에 붙어 있는 살이 생각보다 많이 없고 양도 적어서 가격대비 실망스럽긴 하네요

잡내는 따로 안나서 비위 약하시는 분들도 무리 없이 드실 수 있다고 생각되요 ㅎㅎ

고추 피클과 곁들여 먹으니까 개인적으로는 조합은 나쁘지 않았어요

-재구매 의사-

일단, 피클과의 조합은 특이해서 나쁘지 않았는데 가격대비 양이...실망스러워서

양 개선을 추가로 해준다면 재구매의사는 있지만 안하겠죠?

족발자체 맛은 장자(미니)족발하고 비슷했어요

그래서 저라면 장자(미니)족발을 먹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