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굽네치킨] 볼케이노치킨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30. 19: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볼케이노 치킨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메뉴는 아니구요 가끔씩 매운거 먹고싶을때 있잖아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치킨이 생각나서 집 근처에 있는 굽네치킨에 배달을 시켰습니다

사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할까 했는데 예전에 제가 먹어보니까 맵진 않아서(맛없는게아니라요...) 패스 했어요

처음 시켜본게 아닌데 배달비 1000원 있는걸 이제 봤네요 ㅡ,ㅡ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데... 배달료 1000원 무엇? 부들부들

구성은 치킨 + 삶은계란(굽네니까 찜질방처럼 구운계란 주면 안돼?) + 치킨무

저는 순살도 좋지만 뜯어먹는 재미를 위해서 뼈있는 치킨을 시켰습니다 데헷

그리고 굽네치킨만의 소스 마그마 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요

볼케이노 치킨은 처음 먹는 메뉴는 아니고 오늘까지 3번째 먹네요

마그마 소스는 먹으라고 준건데 소스도 다 사용해줘야겠죠?

매운걸 잘 못먹지만 화끈함을 느끼기 위해서 마그마 소스 뿌렸습니다

마그마소스가 안묻은 부분은 처음에는 안맵다가 매운 정도가 누적되는 느낌이네요 ㅋㅋ

소스 묻은 부분은 확실히 맵기 차이가 나요 혀가 아파요 ㅠㅠ

맵기가 있어도 금방 없어졌어요 뭐 치킨무도 있고 음료수도 있지요?

치킨 먹고 치킨무or음료수 먹고 이런식으로 드시면 맵기가 금방 가라 앉아 더 맛있게 볼케이노를 즐기실 수 있어요

혼자가 아닌 누군가와 먹으면 대화하는 중에 맵기가 날라갈거에요 ㅎㅎ 큽 ㅠㅠ

매운걸 항상 먹으면 후회하면서도 땀 빼면서 뭔가 내 몸의 분비물이 빠지는 느낌이 드는

거기에 플러스 스트레스 해소가 되요 ㅎㅎ

매운거 못드셔도 한번은 도전해보세요

스트레스 해소 방법 중 하나로 추천드려요

-재구매의사-

아 배달비는 안받아야하는거 아닙니까 ㅠㅠ 생각했지만 공평하게 다 1000원을 받는거 같기도 하네요 흠..(알아봐야겠어)

저는 굽네치킨 가깝기도 하고 튀긴 치킨과 더불어 둘다 매력적이거든요 ㅎㅎ

제친구는 구운 치킨 스타일을 싫어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먹을땐 굽네는 못시켜요 ㅠ.ㅠ

결론은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오늘도 제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