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편의점]김종국&하하[님]의 매콤 마늘근위볶음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27. 2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GS-25편의점에서 파는 김종국&하하[님]의 매콤 마늘근위볶음입니다

미운우리새끼 보신분들이나 다른 프로 보신 분들은 김종국님하고 하하님이 고기집 같이 동업하고 있는거 아시죠?

홍대에 위치한 401정육식당인데 편의점 GS25와 합작을 해서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안주를 선보였어요

리뷰하는 매콤 마늘근위볶음 이외에 야채곱창볶음도 있는데 없어서 구입을 못한 점 죄송합니다 ㅠ.ㅠ

반응이 좋으면 다양한 제품이 나올 확률은 매우 크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유명연예인인 만큼 더 신경 쓴 제품이나 개선한 제품이 나오길 바랍니다

인지도로 홍보하기 없기

이와 비슷한 제품들은 편의점에 많이 출시가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음..마늘근위볶음이라고 하면 생소하실 분들이 생길 수 있는데

근위는 닭똥집을 말하는거 참고하세요!!

제일 궁금하실 가격은 GS25편의점 가격 6900원입니다

김종국님 하하님이 딱 표지에 있어서 편의점에서 발견하면 오잉? 호기심 일단 끌겠죠?ㅎㅎ

포장 상태

가격대비 양은 많아 보이진 않아요

전자레인지 조리 후

표지 보시면 401특제 고추기름 써있죠?

전자레인지 조리후에 고추기름 섞은 사진이에요 ㅎㅎ

매콤이라는 단어가 민망할 정도로 전혀 매콤하지 않습니다 ㅠ.ㅠ

소스 사진이 없는데 사천짜파게티 봉지라면 구입하시면 들어있는 소스와 비주얼은 비슷해요

맵기는 민망할 정도로 안느껴지네요 흑흑

소스양이 작아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어요 임팩트는 없어요... 내가 뭘 뿌렸지? 이느낌이 들어요

또 하나, 천일염을 사용했다고 쓰여 있는데 저는 많이 짜다고 느껴져요.. 천일염이 과하게 들어가서 짠거라고 생각되네요

마늘근위볶음이여서 마늘도 있는데 왜 조합이 안맞죠? 희한하네 ㅋㅋ

제가 김종국님이 출연하는 런닝맨,미우새 하하님이 출연하는(했던) 런닝맨, 무한도전을 즐겨봐서 그런지 몰라도

쓴소리를 더 하게 되네요

물론 어디까지나 제 입맛 기준으로 리뷰를 하기 때문에 맛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테지만

제 블로그이니 만큼 제 의견 중심으로 써야겠죠?ㅎㅎ

-재구매의사-

가격은 처음에 비싸다고 느꼈어요 눈에 보이는 양이 너무 작아서...

근데 이 제품 출시 의도가 간편한 술안주로 나온걸 감안하면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타사 제품도 가격은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칭찬할 점은 잡내는 전혀 없어요

편의점 조리 음식 최고 난이도가 잡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냄새도 안나고 씹으면서도 잡내 안느껴집니다

이건 진짜 잘 했는데...

문제는 일단 언급을 했지만 너무 짜고, 고추기름소스... 별로에요

제 생각으로는 소스 양을 더 많이 해서 소스 맛을 살려보던지(특제라고 쓰여있어요)

아니면 소금양을 줄여야하는데 잡내를 없애려고 과하게 들어갔나 싶기도 하고

요알못이라 잘 모르겠어요 ㅠ.ㅠ

아무튼!! 매콤 마늘근위볶음은 개선해서 나오지 않으면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오늘도 제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