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 족발꾼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24.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족발인데요

평택에 위치한 족발꾼에서 주문을했는데 방문도 가능합니다ㅎㅎ

체인점인거 같은데 저는 평택 비전점에 시켰습니다 ㅎ.ㅎ

메뉴와 가격 참고 하시고 시키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처음 시키는거여서 상호와 동일한 족발꾼(소)를 먹었습니다

소자는 27,000원이고 쟁반쫄면은 서비스라고 적혀있는데

항상 주는건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추가로 구매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원래 족발시키면 면요리 주지 않나요? 흠

그리고 배달비는 0원이라는 점. 개이득 ㅎㅎ

소자인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네요 ㅎㅎ 좋아요

서비스로 준 쫄면인데 양념이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하니 맛있습니다

족발은 쌈에 싸먹어야쥬? 냠냠

부추무침과 무말랭이도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족발은 외관으로는 잡내나 이런건 안나구요

식감은 쫄깃쫄깃 부드럽고 맛도 있어요 ㅎㅎ

사진에서 보시면 왼쪽은 콜라겐 포함된 부분으로 쫄깃하고

오른쪽은 살코기인데 부드럽게 씹히네요 ㅎㅎ

이렇게 나눠서 포장한 센스 칭찬합니다

-재구매의사-

음 배달 족발이 생각날때 다시 주문해서 먹을 생각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직접 방문해서 먹는게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다음에는 방문해서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배달과 방문의 차이는 과연 많이 날것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