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불닭소스+편의점 장자(미니)족발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18.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출시한지 꽤 된 제품들인데요

어디에 섞어 먹어도 조합이 좋은 (삼양) 불닭소스와 편의점에서 파는 장자(미니)족발입니다

불닭소스는 제가 먹어야지 생각만하고 구입을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노브랜드에서 다른 생필품을 사다가 발견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노브랜드 기준 3000원 초반대였습니다

외관 사진이고 200g이여서 대략 250mL 크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하라고 쓰여 있네요

짜파게티 + 불닭소스

중국집 짜장면에 불닭소스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다는 리뷰를 많이 봐서

저도 중국집에 시키려고 했으나 요즘 1개 배달 안해주잖아요 ㅠ.ㅠ

그래서 임시로 짜파게티로 대체 했습니다

외관은 그렇게 빨개 보이지 않는데 양은 기호에 따라 조절해서 추가해 주세용

저는 적당하게 넣다고 생각하는데 짜파게티 양념때문인지 매운맛은 많이 중화가 되긴하지만 역시 불닭소스네요

사천짜파게티보다 더 매운데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ㅋㅋ

다음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장자족발

이 제품은 CU에만 있는건 아니고 다른 편의점에도 유통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족발 시켜먹으려먼 요즘은 3,4만원 하지 않나요?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양도 아니고

혼자 사시는 분들은 근처에 시장 있으면 돌아다니시다 보면 족발집 싼 곳 많거든요

아니면 대형마트도 싸게 팔기도 하구요

사실 편의점 족발은 살코기 부분이 많이 없어서 아쉬운데

오늘은 장갑끼고 뜯어먹고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7900원입니다

 

소스는 아래 2개가 같이 있는데 저는 불닭소스가 있기때문에

그냥 먹거나 불닭소스에 찍은 불족발을 먹었어요

짜파게티에 넣어서 먹을땐 생각보다 안맵네? 라고 생각했는데

족발을 직접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까 많이 맵네요 ㅋㅋ(저는 참고로 매운걸 잘 못먹습니다)

소스 맛은 불닭볶음면 드셔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딱 그맛과 똑같습니다

먹다보니 느낀게 족발이랑 불닭소스도 조합이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장자족발 그냥 먹으면 특유의 돼지 냄새가 살짝 나긴하는데

이정도면 비위가 많이 약하시는 분들 아니고선 크게 지장 없다 판단해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ㅎㅎ

-재구매의사-

불닭소스는 음식에 곁들여서 먹기에 좋다고 생각해요

특히, 매운거 좋아하시거나 아니면 항상 같은 맛을 느끼는 것보다 새로운 맛을 원하시는 분들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해요 불닭볶음면의 중독성을 아시면 소스 첨가로 인한 다양한 시너지가 기대 되는 부분입니다

다음은 장자 족발인데요

족발의 쫄깃한 식감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을 하기 때문에 실제로 가끔씩 구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혼자 사시는 분들을 위한 고퀄리티의 음식이 더 많이 나오길 바라는

아마추어동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저의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