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CU]편의점 매콤제육덮밥 + 비비고 소고기 무국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20. 1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CU에 있는 집밥은 씨유 - 매콤제육덮밥과 비비고 제품 소고기 무국입니다

햇반에 이어서 컵밥 시리즈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거기에 국물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소고기 무국도 구매를 했습니다

집밥은 씨유 - 매콤제육덮밥 가격은 2500원 이고

비비고 - 소고기 무국은 편의점 가격 3000원 중반 이였습니다

비비고는 다양한 제품이 호평을 받고 있긴하지만 가격이 싸지 않은점 참고 바랍니다

 

가격 대비 고기는 많이 들어있네요 헤헤

당면과 콩나물도 같이 넣어줌으로써 제품에 신경을 쓴 모습 칭찬합니다

맛은 평범한 제육덮밥인데 가격과 비교하면 좋은 퀄리티의 제품이라고 판단되네요

양도 한끼대용으로 적절하지 않나 생각해요

다양한 컵밥 종류가 편의점이나 마트에 많이 유통이 되고 있는데

자취생이나 간단히 한끼 해결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컵밥 리뷰를 해 드려야 겠네요

고기와 무의 양은 적당하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근데, 아쉬운점이 제 입맛에는 조금 싱겁네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이구요... 더 맛있게 먹으려면 추가적인 간을 본 후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일부로 살짝 싱겁게 맛을 내고 기호에 맞게 추가 간을 해서 먹으라는 의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소고기가 들어간 국물인데 진하고 시원한 맛이 없어요 ㅠ.ㅠ

음...그냥 깔끔한 맛이에요

국물이 조금만 더 진하면 최고일거 같네요 ㅎㅎ

비비고가 소고기무국 이외에도 아주 다양한 장르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미역국이나 설렁탕, 황태해장국 등 국물 제품 리뷰는 컵밥과 동시에 한번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구매의사-

집밥은 씨유 - 매콤제육덮밥은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ㅎㅎ 가성비 좋습니다

비비고 - 소고기무국은 평범한 깔끔한 맛이에요

그래도 바로 끓이기만 해서 먹으면 되기때문에 괜찮다고 판단하고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or 댓글 부탁드릴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