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비비고] 스팸 부대찌개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22. 1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어제 과음을 한 나머지 해장음식으로 비비고 - 스팸 부대찌개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혼자사시는 분들과 부대찌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일단,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입을 했고 가격은 4800원입니다

조리전 내용물

조리 전에 내용물입니다

두부한조각, 감자한조각, 야채, 스팸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양은 1인분으로 생각하시고 2명이서 먹기엔 부족한 양입니다

조리후

저는 물 추가해서 만두2조각, 라면사리, 청양고추, 대파를 넣었는데

라면사리는 반조각을 추천해요... 하나 다 넣으면 면에 양념이 스며들기까지 오래걸려서 국물을 많이 줄어들어요

맛은 맛있습니다, 햄 들어간 음식은 맛 없기 힘들지 않나요?ㅎㅎ

국물도 괜찮고 한끼 대용으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부대찌개도 1인분 배달 힘들고 음식점도 찾기 힘들잖아요

그럴때 비비고 - 스팸부대찌개 사서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조리 하실때 저처럼 기호에 따라 이것저것 넣어서 드세요 ㅎㅎ

음... 스팸만 많이 있고 다양한 내용물이 많이 없는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놈 덕분에 오늘도 한끼 해결 잘 했네요 ㅎㅎ

-재구매의사-

부대찌개 생각날때 한끼 대용으로 구매해서 먹기 좋네요

맛도 무난하니 만족스럽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나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