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11. 2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입니다

예전에 네네치킨 자주 시켜먹은 조합이 스노윙+핫쇼킹 인데요

스노윙 먹고 느낀한 걸 핫쇼킹 매운 맛으로 잡아주고 아주 좋은 조합이였는데 핫쇼킹이 많이 맵긴했죠 헤헤

이 조합을 완성시키려고 한건지 매콤치즈스노윙이 신메뉴로 똭 나왔네용

저는 매콤치즈스노윙 하나(17000원) 네네볼3개(3000원) 배달료(2000원) 배달료는 정말...아까운거 같아요

치킨도 비싼데 배달료까지 받는 심보... 너무 한거 아닙니까 흑흑

네네볼

네네볼인데 안에 치즈로 꽉 차 있어용ㅎㅎ 개당 1000원 하는건데 사이드로 시켜서 먹으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맛있네요 ㅎㅎ 치즈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ㅡ^

매콤치즈스노윙

치킨, 피클, 치킨무, 양념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ㅎㅎ

체다치즈가루와 청양고추 분말을 섞어서 그런지 외관은 붉은빛을 띄고 있어요

실제로 먹어보면 맵진 않습니다 ㅋㅋ

매콤이라는 단어가 민망할 정도로 하나도 안매워요... 왜 매콤이지? 좀더 핫하게 해주지 ㅠ.ㅠ 아쉬워요 이부분은

계속 먹으면 입술은 아주 살짝 얼얼해져요 ㅋㅋ 먹을수록 매워요

이것때문에 치즈의 맛은 줄어들고 ...

두가지 맛을 잡으려다 둘다 잃은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매콤치즈라는 컨셉의 방향과 안맞다는 말이에요

이건 제 주관적인 생각인데 살짝 양념맛이 치토스 매콤한맛과 치즈맛이 섞였나?라고 느껴지네요

뭔가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같이 온 양념에 찍어드셔도 좋습니다

-재구매의사-

네네볼은 재구매 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맛있어요

매콤치즈스노윙은 새로운 느낌의 양념맛이고 맛은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또 생각나서 시켜먹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반반조합으로는 추가할만 한데

한마리로는 안시킬 것 같아요

한번은 경험해 볼만한 치킨이라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릴게요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