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 한정판]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7. 19: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짧게 리뷰 할거 같은데요

출시한 기간이 좀 지난 팔도비빔면 한정판 괄도네넴띤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 뾰로롱

제가 라면은 자주 먹는 편인데 한정판이니 먹어야지 생각만하고 먹질 않았죠 ㅠㅠ

그런데, 아니? 오늘 이마트에서 필요한 물건을 사고 라면 새로나온게 있나 쭈삣쭈삣 하고 있는데

괄도네넴띤이 팔고 있지 뭐에요... 저번에 갔을땐 없었는데 ...

그래서 바로 장바구니로 투척

저는 5개 묶음으로 된걸 샀는데 영수증을 버려서 가격을 확인 못했어요 ...

시중 편의점 기준으로 한봉지에 900원 정도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실제 이미지는 더 빨개용

플레이팅에 신경을 쓰려고 했는데 좋은 접시가 없어서 그냥 먹을게요 우걱우걱

비빔면은 예전부터 1개 먹으면 넘나 아쉬워서 언제부턴가 2개 끓여서 흡입을 하고 있습니다(살찌는 소리...)

후기에서 기존 비빔면보단 맵다고 보긴 했는데 그래봤자 비빔면이지 했거든요?

실제로 먹어보니 생각 이상으로 맵네요 후... 땀나유

참고로, 저는 매운걸 잘 먹는 입맛은 아닙니다

스파이시한걸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이게 뭐가 매워? 생각하고 더 매운 양념 추가 하실수도 있어요

매운걸 아에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비빔면을 권유합니다

기존 비빔면은 달콤한 맛에 비해 괄도네넴띤은 달콤+매콤 중독성있네용

-재구매의사-

일단, 매운걸 못먹지만 가끔씩 즐기는 저로서는 그냥 비빔면 보다 더 만족합니다

한번씩 땀 쫙 흘리면 스트레스 풀리는거 같고 좋아요 후후

그리고 삼겹살이나 다른 고기하고 궁합도 좋을듯 해요

기존 비빔면도 고기에 같이 싸먹으면 맛있잖아유

이제 비빔면의 계절이 코앞으로 왔는데 괄도네넴띤 추천드리오니 한번 경험해보세요

제 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