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 유풍곰탕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6.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해 드릴 음식은 평택에 있는 '유풍곰탕' 이란 음식점이에요

저는 방문이 아닌 배달을 한점 미리 말씀 드릴게요

리뷰 시작할게요 뾰로롱

일단 찾아가는 길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구성은요

저는 배달을 시켰다고 말씀 드렸는데 배달비가 없어요... ^ㅡ^ 너무 좋쥬?

그리고 또 하나 장점은 요즘 배달 음식점들 일회용에 많이 포장되어서 오잖아요

여기 유풍곰탕은 뚝배기에 똭 배달이 온다는 점

저는 한방갈비탕하고 (원래 소머리국밥 시켰는데 재료가 없으시대요 흑흑) 진곰탕을 시켰습니다

진곰탕

사진은 평범하겠지만 육수도 깔끔하고 소금간 조금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다대기도 같이 오니까 빨갛게 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미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곰탕은 보통 맛있는 집에서 파는 맛이고 배달 음식 대비 훌륭합니다

한방갈비탕

 

갈비는 이렇게 2개

저는 한방갈비탕은 추가로 간은 안하셔도 딱 알맞더라구요

국물은 사진과 같이 맑은데 맛도 깔끔하고 한방 약재의 맛은 약간 나기 때문에 부담 스럽지 않아요

같이 온 반찬 김치인데 사진보다 실물이 더 먹음직 스럽네요

배추 겉절이는 매일 새로 만드시는거 같은 싱싱함입니다

또, 곰탕집에서 깍두기는 생명인거 아시죠?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이곳은 제가 예전에 친구랑 시켜먹고 '여기는 진짜다' 느낌을 받고

이번기회에 다시 시켜먹은건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지금처럼만 유지하시면 엄청 번창할 유풍곰탕이 될 거 같습니다

체인점은 아니기에 평택 주민분들이나 방문객들 중에

곰탕 좋아하시면 꼭 추천 드립니다

또, 방문 못지 않게 배달도 빠르고 맛도 유지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 안주류 리뷰도 나중에 진행해볼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나 댓글 부탁드릴게요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