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편의점] 위대한 닭다리

아마추어동 2019. 4. 28. 18: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GS25편의점에 있는 위대한 닭다리 리뷰입니다

사실 위대한 닭다리가 나온지 꽤 되서 리뷰를 굳이 왜 하냐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앞으로 우리 자취생들이나 아니면 치킨은 먹고 싶은데 요즘 배달 음식 너무 비싸지 않습니까?

이런 상황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글을 작성합니다

일단 가격은 8500원이구요

구성품 및 비쥬얼 확인하고 설명 할게요 뾰로롱

외관 사진이에요
닭다리3개+피클(나는 치킨무 원츄)+믹스너츠+비닐장갑(소소한 센스 인정)
전자렌지 조리 후 비쥬얼입니다

GS25 위대한 시리즈를 제가 처음에 접한게

몇년(?)전에는 위대한 닭강정이라고 약 만원짜리 제품이 있었는데 이게 진짜 가성비 갑인 제품이여서

제가 자주 먹었었거든요... 양념도 괜찮고 양도 많고... 가격도 싸고... GS25가 실수한 제품이죠

이 제품이 한창 인기였고 편의점가면 항상 없었어요 재고가.. 근데 이걸 어느순간 생산중단을 하고(제가 알기론)

그 다음 나온 치킨 시리즈가 위대한 닭다리와 위대한 치킨?(이건 닭이 통으로 한마리) 두개가 나왔는데

(위대한 닭다리와 위대한 닭강정이 같은 시기에 나왔을 수도 있는데 제가 경험한 토대로 말씀드리는거에요)

위대한 닭다리 나온 시점과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비슷한 걸로 알고 있어요(아닌가..?)

여튼, 위대한 닭다리 또한 훈제치킨으로 자메이카 통다리와 유사하지만 양념맛은 다르겠죠

굳이 비교하자면 자메이카 통다리가 맛있긴해요... 괜히 인기많고 비싼건 아니니까요

살점도 자메이카 통다리가 더 많이 붙어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위대한 닭다리 또한 맛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자금적 여유가 된다면 배달음식 항상 먹을 수 있죠 아무래도 편의점음식보단 퀄리티가 좋으니까

그러나, 이 리뷰의 취지는 일단 항상 시켜먹기엔 자금의 부담을 받는 분들(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못시켜먹어요...)

위대한 닭다리가 가성비로 생각해보면 맛있고 대식가 분들은 17000원으로 6조각의 다리를 먹을 수 있다 이말이죠 ㅎㅎ

-재구매의사-

저는 편의점 음식을 자주 먹는데 GS25를 일단 자주 가요

도시락도 요즘 잘나오고(예전 도시락 왕은 세븐일레븐이였어요) 오모리김치찌개 라면도 예전에 즐겨 먹은 기억도 있고

다양한 먹거리가 많습니다

저는 혼자 살다보니 가끔씩 혼술하거든요.. 혼술하다보면 배달음식+술값 하면 돈이 너무 많이 지출되요

그러면 안주값을 일단 줄여야 하니 편의점 음식으로 생각을 하죠

그렇게 GS25를 가서 사는 안주 중에 지금까지도 종종 사고 있는 안주가 위대한 닭다리입니다 ㅎㅎ

물론, 저는 술 안주로 먹지만 술 못드시는 분들도 기타 음료와 곁들이시면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많은 칭찬을 했지만 훈제 싫어하시는 분들은 구입하기 전에 고민을 좀 하셔야 하구요

어디까지나 편의점 음식이다라는 생각은 하고 드셔야 합니다(고퀄리티는 기대하면 앙~대요)

제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릴게요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