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 조개터 리뷰

아마추어동 2019. 4. 26.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츄어동입니다

 

어제도 리뷰를 하긴했는데 오늘은 제가 회식을 하면서 음식점 리뷰도 해보려고 이렇게 글을 써요

 

(제 글을 읽으신분들이 많진 않지만 제 생활 반경에 있는 실제 음식점 리뷰도 한다고 했거든요 ㅎㅎ)

 

제가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평택이에요(여기서 타지 생활중이거든요 ㅎㅎ)

저는 타지 생활중이라 평택에 대해서 잘 몰라요

 

근데 지금 소개하는 곳이 평택 지인 분들이 알려주시길 "여기가 조개터"라고 하세요

 

그 이유가 엄청 오래전에는(저도 아재인데 더 아재 분들이) 조개터라고 불린 이유가 바다여서 조개가 엄청 많았다고

 

하네요 ㅎㅎ

 

서론이 길었죠? 음식리뷰 갈게용

 

장소 : 쇼부네 대박조개구이(평택)

 

찜은 오래걸리니 참고하세유

 

역시나 찜은 오래 걸려유

 

사이드로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있어요

 

아 일단 제가 메뉴판을 못찍어서 가격 체크가 안되시는 점 죄송합니다....(싼 가격은 아니예요)

 

회식이다 보니 깜빡했어요 ㅠ.ㅠ(소주 흡입 죄송합니다)

 

대부분 블로그 보면 칼국수 칭찬이 엄청 많더라구요

 

지금 사진을 제갸 다 못찍었는데

 

먹은 음식이 1. 찜 2. 구이 3. 쭈꾸미 샤브샤브 4. 쭈꾸미 짜글이 5. 해물칼국수 6. 해물라면

 

이렇게 먹었는데 회식이다 보니 정확한 기억이 안나요 (음주로 인하여 크읍)

 

리뷰 일단 시작 할게요

 

-결론-

 

1. 해물칼국수 - 맛있어요(해물라면도 술 안주로 좋습니다) 실제 리뷰도 칭찬이 제일 많더라구요

 

2. 쭈꾸미 짜글이 - 일단 짜긴한데 처음에 소소하게 찜이랑 구이 먹고 뒤에 먹으면 자극적인 양념과 함께

                        술안주로 괜찮아요

3. 찜,구이,샤브샤브 - 각 개인들마다 좋아하는 분류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 좋았어요(솔직히 평범)

                          근데 이게 평범이라고 말하는게 누구는 뭐가 더 맛있다 이렇게 호불호가 생겨서

                          어떤 음식도 가리지 않는 저는 다 좋았다고 말하고 싶어요(직원 분들도 신경 많이 써주세요)

 

-재방문의사-

 

일단, 가격이 싼편은 아닙니다 (참고하세요)(역시 비싼곳도 많아요)

 

조개구이나 찜 같은 메뉴는 자주 먹는건 아니지 않나요? (개인 취향으로 말한거에요 ㅎㅎ)

 

가게 내부는 일단 깔끔했고 직원분들이 신경을 잘 써주세요

 

사소하지만 껍질 버리는 대야 가득차면 바로 와서 갈아주시고

 

또, 이건 당연한 멘트지만 언제 이걸 먹고 지금 무엇을 먹어라 옆에서 계속 말씀해주세요 ㅎㅎ

 

제가 내린 결론은 서비스 정신은 계속 유지하면 좋겠어요

 

이게 유지 되지 않으면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해산물 집은 맛이 거기서 거기라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일단 싱싱해야하는건 기본이지만 ㅎㅎ

 

오늘 첫방문은 만족이라고 쓸게요 ㅎㅎ

 

*아 그리고 차 있으신 분들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요 ㅠ.ㅠ 근처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글을 읽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살포시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