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BHC] 신메뉴 마라칸 + 소떡소떡

아마추어동 2019. 4. 24. 2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번째 리뷰 시작할게요

 

오늘 제가 먹을 음식은 BHC에서 새로 나온 마라칸!!(아칸?다칸? 스타크래프트 게임 아시면...죄송) 메뉴와

 

최근 신메뉴인데 늦어서 죄송 이해좀 부탁드릴게요 꾸벅

 

그 다음은 소떡소떡 <==이건 나온지 오래되었는데 아재고 혼자다 보니 못먹어봐서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꾸벅

 

일단 제일 궁금하실 가격!!

 

아 저는 자취 아재로서 배달을 시켰는데요

 

개인적으로 요즘 치킨 가격도 비싼데 배달 대행업체로 인해서 배달료까지... 너무 비싼거 같아요!!!!(화가 난다)

 

내 거금을 들인 메뉴 비쥬얼 한번 보자

 

마라칸 + 소떡소떡

지금 제가 한번에 보여드리려고 한건데 소떡소떡 아래에도 마라칸이 있어요 ㅎㅎ

 

일단 사진 추가적으로 보고 자세한 설명 가겠습니다

 

마라칸입니다
마라칸 내부 어묵이 있네용
소떡소떡

먼저, 제가 시킨 배달점과 맛의 차이 및 개인 입맛의 성향이 담긴 리뷰입니다

 

1. 소떡소떡은 맛있다는 분 엄청 많아요 리뷰도 대다수 호의적이구요(제가 유툽을 많이 확인해요)

 

-> 저는 단짠단짠 좋아하시면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진짜 단짠단짠이에요) 사이드 메뉴로 하나쯤은 먹을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2. 마라칸은 먹어본 리뷰 중에서 제일 많이 본게 짜다랑 맵다인데요

->  제가 매운 음식 먹으면 땀이 많이 나거든요... 그렇다고 매운 음식을 잘먹는건 아니구요 근데 엄청 매운건 아닙니다

  땀을 안흘리고 있거든요 헤헤

  양념이 짜긴해요(저는 굉장히)..근데 이건 지점마다 또 다를수도 있지만 비슷할거라 생각해요

  마라칸이 범죄도시 윤계상이 먹은 마라롱샤에서 <= 마라를 이용한 치킨으로 알거든요

  처음 접한 양념이어도 많은 거부감은 안드는데 먹다보면 물릴 수 있음을 알려드릴게요

 

3. 마라칸에 포함된 작은 어묵은 은근 맛있어요. 양념은 같은데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오히려 어묵이랑 더 어울린다? 

  라는 생각은 조심스레 해봤어요 -> 치킨을 뼈를 시켰거든요 만약 순살이면 사이즈가 그만큼 줄어드니까

   더 호감이 될까? 라는 의문도 있긴해요(이건 어묵과 치킨 식감 및 맛 차이가 있으니 알려주시면 참고하고 재리뷰하던지 할게요 ㅎㅎ)

 

-결론-

제가 말을 일목요연하게는 못하는 점 그로인한 불편한 점 죄송해요 (처음이니까 이해해주세요 ㅠ.ㅠ 피드백 받아요)

 

일단, 오늘 리뷰는 BHC 마라칸과 소떡소떡인데요

 

소떡소떡 - 단짠 단짠 호불호 갈릴거 같아요(근데 중독성은 있어요 땡겨....;;하)

 

마라칸 - 저는 나쁘진 않거든요? 근데 많이 짜요 ;; 일단 많이 먹긴 힘들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소떡소떡은 사이드로서 가능

마라칸 보다 맛있는 치킨이 아직 많다라는 입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신메뉴#BHC#리뷰#

 

사소한 댓글 부탁드리면 저는 힘이 나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