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도미노피자] 신메뉴 베스트 콰트로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3. 2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아마츄어동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도미노피자 신메뉴는 아니지만 이베리코 피자 리뷰 한번 했었죠?

그걸 먹어서인지 신메뉴가 나왔다고 메일이 왔네요 뾰로롱

그래서! 퇴근 후 메뉴를 확인해 보니 신메뉴 개발품은 아니고

<베스트 피자가 무엇인가요> 설문 조사 후 거기 베스트 4에 선정된 피자를

각 2조각씩 4종류 조합한 베스트 콰트로 입니다

제가 다 먹어본 메뉴도 아니고 동시에 4가지 리뷰를 할 수 있으니 바로 주문했죠 헤헤

일단 가격은 영수증에 보이듯이 배달 할인 적용 26,170원이에요

제가 도우를 일반으로 한 가격이구요, 도우 변경 시 요금은 1~2천원 변경 되는점 알아주세요

또, 지점이 가까워서 배달비가 없는건지 도미노피자 자체 배달비가 없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배달비를 안받았네요 헤헷 ㄱㅇㄷ

※ 화요일은 40%할인, 목요일엔 1+1(가능한 매장 확인 하고 저렴하게 또는 많이 즐기세요)

따끈따끈하게 배달온 베스트 콰트로 피자입니다

배가 많이 고파서 침이... 시식 가즈앗

저는 핫소스 매니아라 일단 전체 다 두르고 먹을게요 ㅎ.ㅎ

같이 온 갈릭 소스도 곁들여서 한번씩 먹어 보겠습니다

포테이토피자

감자보단 고구마라고 생각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포테이토피자가 왜 베스트4일지 라는 의문점...

감자랑 어울리긴 한데 맛은 너무 평범한데 ㅠ.ㅠ

그리고 갈릭소스 맛있긴한데 어떤 피자든 찍으면 갈릭소스 맛 밖에 안나요 오잉? 고유의 맛을 잃는 느낌?

고유의 맛도 보고 추가로 갈릭소스 곁들이셔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소스도 맛있어요)

일단, 포테이토 피자는 평범합니다 쾅쾅(재판인줄...)

슈퍼디럭스

다음은, 슈퍼디럭스인데요

페페로니,올리브 피자라고 보시면 되요 ㅎㅎ 저는 둘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일반 저렴한 피자집에서도 충분히 구현 할 수 있는 맛인데 쉽지 않쥬? 저는 맛있습니다 쾅쾅..

블랙타이거 쉬림프(꼬리 까만게 특징)

음, 기본 베이스 소스가 일단 맛있네요

새우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려요 (새우 2개 주지....ㅠ.ㅠ)

중간중간 감자와 파인애플이 숨어 있네요 크기가 작아서 잘 어울립니다

도미노 피자를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쉬림프 피자는 추천할게요 쾅쾅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사진에서 보면 거뭇거뭇한게 소고기, 곳곳에 살몬색으로 보이는건 랍스타볼이에요

그리고 중간중간 치즈도 있어요

블랙앵거스도 맛있네요 근데, 저는 느끼한 음식 많이 못먹거든요  핫소스 듬뿍 or 콜라 없으면 많이는 못 먹을것같아요

이건 어디까지나 제 입맛이고 보통 분들은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일단 맛있습니다 쾅쾅

-재구매의사-

각자 맛이 달라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확실히 있습니다

여러 명이 나눠먹기 위한 메뉴라면 단품 다양하게를 추천할게요 (더 맛있는거 먹겠다고 싸우실까봐 헤헤)

일단, 한 가지 음식 많이 못드시는 분이나 각자 취향이 달라서 주문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구요

피자한판에 한가지 맛보단 다양한 맛이 있는게 더 메리트 있다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도미노피자를 즐겨하신 분이라면 한번은 먹어보길 권유드립니다(본인은 도미노피자와 아무 연관이 없음...ㅠㅠ)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혹은 댓글 부탁드려요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