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 칠천상회 물냉면 + 보쌈수육

아마추어동 2019. 4. 27. 1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체인점은 아닌 것 같아요

평택에 위치한 칠천상회라는 곳의 물냉면 + 보쌈수육입니다 (메인 요리가 냉면이에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시원한 음식도 땡기고 밖에서 산책을 좀 하고 왔더니

더더욱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체인점을 찾아보았으나 마땅한 냉면집이 없어

현지인분들을 위한 지역음식 리뷰를 진행할게요 흑흑

사진부터 보시고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주소입니다
물냉보통과 보쌈수육시켰어요
물냉면(같이 온 양념장 푼 상태에요)
추가사이드 보쌈수육

혹시나, 평택에 놀러오신 분들이 갑자기 냉면이 생각나시면 들려서 먹어도 무난하실 것 같아요

또, 평택에 거주하시는데 냉면이 떙긴다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제가 사용하는 배달어플은 배달X인데 여기에는 평택시에 등록된 냉면음식점은 많지 않았어요

물냉면 보통은 6000원인데 곱배기 하시면 7000원이고 비빔냉면은 보통 7000원 곱배기 8000원이에요

보쌈수육은 9000원이고 추가 사이드로 돈까스, 갈릭보쌈, 숯불고기, 화끈불고기 등등이 있어요

1.물냉면

가격대비 양은 적당합니다

살짝 아쉬운점은 냉면에 고기 몇조각 있으면 좋을텐데 면,야채 밖에 없는게 가격이 싼 이유 같아요

배달이 오면 양념장하고(아마 비빔냉면은 이 양념장으로 올것같아요), 겨자가 오고

식초는 제가 따로 요청사항으로 문의를 했는데 국물 먹어보니 식초 추가는 안해도 괜찮습니다

저는 양념장은 다 풀고, 겨자 조금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여기서 문제는 제가 냉면 유명 맛집을 가서 체험해본적이 없거든요....그래서 비교를 어떻게 해야할지

어떻게 평가를 해야할까 하다가 제 입맛 기준으로 말씀 드리는 점 이해바랍니다

보통 맛있는 고기집가서 고기 먹고 후식 냉면 드시죠? 그 느낌의 냉면이라고 이해하시면 되요

거부감도 없고 싱겁지도 않은 시원하고 맛있는 맛입니다

다음에는 여름이 오면 냉면 맛집 방문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2.보쌈수육

저는 물냉면이랑 같이 먹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시원한 냉면 한입에 따뜻한 고기한점 헤헤

음식 자체를 제가 가리는 거 별로 없이 잘먹어서 그런데 돼지 잡내 향이 살짝 나요

민감하신 분들은 젓가락 내려 놓으실수도 있습니다

이건 돼지고기 삶을떄 추가적으로 잡내 제거 해주는 재료들이 많은데 살짝 아쉽네요

시간이 오래걸려서 미리 삶아놓은걸 데워서만 줘서 이런 잡내가 난건지는 전문가가 아니라 모르겠네요

여튼, 보쌈수육 대신 다른 메뉴와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재구매의사-

냉면은 다시 시켜먹을 생각있는데 보쌈수육 말고 다른 사이드를 체험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를 마치고 다음 리뷰로 만나요

제 블로그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