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도미노피자]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아마추어동 2019. 4. 26. 1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음식은 도미노피자 제품인데요

 

제가 먹을 피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입니다

 

이게 사실 신메뉴로 나온지 기간이 좀 됬지만 아직 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뾰로롱~

 

제일 궁금하실 가격

저는 인터넷주문을 통해서 해서 25%할인 쿠폰 받고 주문을 했구요

 

방문포장은 30%(<- 해본적이 없어서 확실히는...크흠) + 할인 관련된 멤버쉽카드 하면 +@% 받는거로 알고 있어요

 

기본 비쥬얼은 이렇습니다(사진을 잘 못찍는데 최대한 실물과 동일하게 노력할게요)

 

전체이미지(사이즈는 라~지)
한조각만 확대한 컷
엣지부분[감자+치즈(상)+마요네즈(하)]

엣지 부분이 상당히 독특하쥬?

 

일단, 요즘 이베리코 고기를 이용한 음식점 많이 접하셨죠?

 

이베리코 고깃집부터 시작해서 감자탕집도 있고, 도미노피자에서도 사용을 했네요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면

 

이베리코는 스페인의 흑돼지 일종이라고 지식인에 쓰여 있네요

이놈이 이베리코 (꿀꿀)

-결론-

오늘 먹은 음식은 도미노피자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에요

 

제가 피자 자체를 좋아해서 왠만하면 다 맛있는 입맛 소유자거든요(슬픈 미각이쥬)

 

그래서~가격대비 얼마나 맛이 있나?로 판단을 해요

 

도미노피자를 20대 일때는 자주 먹었어요(완전 boom 시절이 있었쥬?)

 

그 이후, 신메뉴들이 가격은 비싼데 기대이하의 맛을 느껴서 한동안 알볼로를 더 자주 먹었어요(도미노피자야 미안)

 

근데, 왜 알볼로 피자 리뷰를 안해주고 도미노피자를 하고 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도미노피자를 아예 안먹은것도 아니고(가끔씩 먹긴했어유) 이번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는 반응도 좋더라구요 ㅎㅎ

 

맛은 음 맛있어요...(중독성도 살짝?) 계속땡기네요 쿰척쿰척 버억(요즘 유행하는 먹방 유행어래유)

 

보통 피자 시키면 엣지부분 안드시는 분들 있으시죠?

 

저는 감자보단 고구마이고 마요네즈보단 케찹을 선호하는 입맛이라 엣지부분은 기대를 안했거든요?

 

맛있어요... 오우 기대이상입니다 조합이 은근 어울려요 ㅎㅎ

 

피자 자체가 좀 느끼하다고 생각되는 분들도 계실텐데 지인분들과 나눠먹으면 되는점, 콜라 곁들이는점

 

등을 생각하면 맛있게 야무지게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도미노피자 경우 피자가격은 비싸게 책정되어있으나 할인 받는 경로는 많으니 꼭 할인 많이 받을 수 있는

 

경로를 확인하고 먹는거로 해유~ 할인받으면 추가 디저트 값이라도 나오지 않겠어유?

 

-재구매의사-

재구매의사는 있는데 자주 시키기에는 물릴 수 있어요(질릴 수 있다는 말이에유)

 

아주 가끔씩 생각날때 먹으면 만족할 수 있겠다 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살포시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