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편의점 매운간장찜닭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8. 1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제가 즐겨찾는 GS25편의점에서 파는 오테이스트에서 만든 매운간장찜닭입니다

양념이 들어있고 조리만 바로 하는 편의점 음식은 기피하긴하는데

찜닭이라는 음식이 혼자사시는 분들은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싸서 먹기 쉽지 않죠 ㅠㅠ

그래서 제가 일단 맛을 봐보겠습니다 뾰로롱

일단 가격은 7900원이구요

내용물은 사진 첨부

당면(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종류의 당면)과 떡
소스

이 세가지를 조합하면

조리 전

우리집 셰프인 전자레인지가 조리를 마무리하면

조리 후

소스만 넣고 물은 추가로 넣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물이 굉장히 많쥬? 감자도 한덩이 있네유

닭고기는 순살은 아니고 뼈가 조금씩 있구요

고기보다 떡이 좀 많아서 찜닭보단 떡볶이인가 생각할수도 있어요

이게 1,2인분 이라고 하는데 2명이 나눠먹기에는 고기양이 부족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2명이서 공기 하나씩 잡고 양념에 비벼먹고 하면 2인분은 가능하겠네요

양념이 달고짜고 그렇네요, 중간중간 고추가 있어서 입술에서 매운정도가 느껴지는데 많이 맵진 않아요

일단, 이건 무조건 밥이랑 같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많이 짜요 그냥 먹기에는

저는 맥주안주로 먹으려고 사서 밥이 없구만유 헤헤

제가 계속 밥이랑 드시라고 권하는 이유가 짠 것도 있는데 찜닭 양념이 달달해서

비벼먹으면 맛있게 한끼는 뚝딱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재구매의사-

다음에 또 생각날 맛도 아니고 GS25를 갔는데 이 제품이 있다? 그래도 손은 안갈듯합니다

편의점 음식 7900원이면 꽤 비싼편이에요... 김밥천국 전반적인 메뉴보다 비쌉니다

술안주 대용은 아닌거 같고 밥이랑 곁들여서 먹는 제품인데 메리트가 없어요(양도 고만고만 맛도 고만고만)

찜닭이 너무 생각난다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걸 권장합니다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뾰로롱

제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