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팔도] 체다 치즈 틈새라면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9.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팔도에서 만든 체다 치즈 틈새라면 입니다

출시된 지 역시 꽤 지난편이죠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을 했는데 주변 마트나 편의점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라면 종류도 엄청 많기도 하지만 틈새라면 취급하는 곳이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ㅠ.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빨개떡이라는 다른 이름도 있어요 저 어렸을때는(필자는 32살)

틈새라면만 파는 가게도 생길정도로 맵고 맛있는 라면으로 인기가 대단했어요

아직도 틈새라면 점포나 유지되는 곳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잘 못먹는 사람이라 도전을 자주 하거든요

그래서 매운 라면이 땡길때는

비빔용으로는 불닭볶음면도 가끔씩 먹기도 하고(핵불닭은 무서워서 아직...) 괄도네넴띤도 추가할게요 리뷰해봤으니까~

국물있는 라면으로는 틈새라면이나 열라면을 자주 먹는 편이에요

이렇게 자주 먹는 틈새라면말고 체다 치즈가 들어간 틈새라면? 치즈로 매운맛 중화 해주나? 궁금해서 구입했습니다

일단 가격은 제가 여러가지를 사다 보니 확인을 미처 못한 점 죄송합니다 꾸벅

편의점 가격으로 800-900원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쩝

포장지

틈새라면은 빨간 포장지인데 이건 치즈를 강조하기 위해서 노란색으로 했네요

배가 너무 고파서 2개 끓였어유... 소스 뿌리면 매운 내가 코를 ...찔려요

조리가 완성되면 마지막에 치즈가루를 뿌려주라고 설명서에 있어서 뿌려준 모습입니다

치즈가루가 생각보다 많아서 얼마나 맵겠어? 생각하고 청양고추 하나 썰었어요 큭

치즈를 고루고루 섞어준 사진인데 빛이 많이 들어갔나봐요 ㅠ.ㅠ 너무 뿌옇네요 죄송합니다

치즈가루가 많아서 그런지 국물은 완전 치즈국물 느낌인데 매운 치즈국물?

국물은 많이 못 먹을거 같아요 느끼느끼해요

면도 같은 맛이긴한데 중독성이 있네요 ㅋㅋ 맵기 정도는 스읍하면서 먹는 보통매운맛?인데

땀샘이 폭발한걸로 보아 저한테는 보통에서 좀더 매운맛인가봐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권유 드리는데 그렇지 않으신 분들한테는 많이 느끼하실거에요

저도 느끼한걸 많이 못먹는데... 2개 끊인걸 후회하는 중입니다 ㅋㅋ 한개 끓이면 딱 적당량이에요

맛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느끼하고 매워요 딱 이맛이라 뭐라 설명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네요 치즈파와 치즈를 기피하는파

-재구매의사-

음...저는 그냥 틈새라면을 끓여서 매운맛만 느끼고 싶네요

이건 치즈맛이 워낙 강해서 느끼하고 매운맛은 크게 안느껴지는데 혀는 매워서 살짝 따가움을 느끼고...(뭐지?)

굳이 다음에 먹는다면 치즈가루를 다 넣지 않고 양을 줄여서 맛을 보고 싶네요(말만 이렇게 하고 다른라면에 손이...갈듯)

아무튼, 오늘도 제 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릴게요 뾰로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