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죠스떡볶이 리뷰

아마추어동 2019. 5. 29.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GS25에서 파는 죠스떡볶이인데요

지난번에 김종국,하하[님]의 매콤 마늘근위볶음 구매할때 같이 구매한 상품입니다

요즘은 엽기떡볶이가 너무 핫해서 죠스떡볶이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죠스떡볶이도 엄청 인기많은 메이커였어요, 이외 신전떡볶이도 있지유?ㅋㅋ

지금은 개인적으로 엽기떡볶이가 더 우위에 있지 않나 생각하는데 개인성향이기 때문에 패스

매운거 좋아하시면 엽떡, 단맛을 좋아하시면 죠스떡이라고 생각해요

지금은 죠스떡볶이가 편의점 간편조리용으로도 판매하는데

기존에 판매하던 편의점 떡볶이와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궁금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성품

떡,순대,어묵양배추 토핑, 소스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조리방법을 보고 하는데 편의점 음식은 제일 베스트입니다 ㅎㅎ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는 여기에 다양한 야채를 추가로 하시면 더 좋을거같네요 (저는 먹고 나서 생각이...났어요)

권장한 물 조절을 하면 국물떡볶이 느낌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매운 떡볶이처럼 특성있지 않으면

길거리나 시장같은곳에서 파는 떡볶이 먹는거 좋아하거든요

매장에서 파는 죠스 떡볶이랑 다르게 편의점 죠스 떡볶이는 맵기가 전혀 없고 단맛이 많이 느껴지면서

일반 편의점 떡볶이와의 큰! 차이는 안든다고 생각되요

아! 순대가 같이 있는건 차이인가? 같이 곁들여 있는 제품은 못본거 같긴하네요

그리고 편의점 떡볶이 전체에 대한 불만은 떡이 일단 보통 생각하는 크기가 아닌 조그만 하잖아요

그래서 편의점 떡볶이는 구매를 잘 안하는 경향이 있어요

죠스 떡볶이라는 메이커에 홀려 구매를 했으나 저는 별로입니다 ㅎㅎ

번거로우시더라도 분식집에서 즉석떡볶이를 먹거나

가게 방문 or 전문배달을 해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재구매의사-

짧게!! 없습니다

달고 맵진않고 맛입니다 ㅎㅎ

오늘도 제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