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24시중국집]아리산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10. 09: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인데 다들 월요병 잘 이겨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 회사를 쉬어서 본의아니게 월요병이 없네요 헤헤

어제 점심 이후 아무것도 먹은게 없어서 그런지 아침에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하다 24시 중국집을 찾게 되었고 평택에 위치한 곳 중에서 '아리산'에 주문을 했습니다

통복시장 근처에 위치한 아리산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 평택시 통복시장2로 42 입니다

아리산 메뉴판인데요 짬뽕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

이중에서 제가 시킨건 나홀로세트를 시켰는데 탕수육+쟁반짜장1인을 시켰어요

혼자 시킬때 쟁반짜장은 2인분 이상이여서 주문을 못했는데 나홀로세트에 쟁반짜장도 있는건 너무 괜찮은 구성이에요

배달 시킨지 10~15분 지났는데 속도가 엄청 빠르더라구요 ㅎㅎ

저는 탕수육 찍먹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탕수육과 군만두는 튀김 정도가 바삭하고 튀김옷도 많이 두꺼운게 아니여서 적절한 고기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소스는 달짝지근 하고 농도도 적당하면서 파인애플 향도 납니다

사진 잘 보시면 파인애플 조각 보이시죠?ㅎㅎ

쟁반짜장 비쥬얼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은양에 깜짝놀랐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쟁반짜장은 보통2인이상만 배달 되는 곳이 많은데 1인도 배달 오는게 너무 좋네요

느끼함을 덜 느끼기 위해서

짜장면에 고추가루를 보통 넣어서 먹는데 집에 없기때문에 특별히 불닭소스를 추가해서 비볐습니다 쓱쓱

크.. 윤기 좌르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ㅠㅠ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맛있어요 ㅎㅎ

24시간 운영하는 중국집 치고 만족도가 매우 좋네요 ㅎㅎ

예전에 짬뽕을 시켰을때는 기대 이하의 맛을 느꼈는데 한번 더 검증을 해봐야겠다 생각되네요

주방장님의 그날 컨디션이 안좋으셨나 ㅎㅎ

아참, 직접 홀 방문해서 현금 결제로 계산하시면 짜장,짬뽕 가격은 배달시킨 가격보다 더 싸게 즐기실 수 있어요

-재구매의사-

평택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아리산을 추천드려요

몇군데 더 있긴하지만 리뷰자체는 아리산이 가장 좋았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중국음식이 땡길땐 저도 아리산에 주문을 할 거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생활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노천드럼통 리뷰  (0) 2019.06.13
[팔도]왕짬뽕 리뷰  (0) 2019.06.12
[강원도양구]대풍옛날순대 리뷰  (0) 2019.06.09
[강원도양구]전주식당 리뷰  (0) 2019.06.09
[강원도양구]옥천식당 리뷰  (0) 2019.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