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팔도]왕짬뽕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12.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할 리뷰는 오랜만에 이마트 갔는데

라면은 살 생각이 없었다가 팔도 왕짬뽕이라는 처음 보는 라면이 있어서 구매를 했고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라면엔 김밥 아니겠습니까?

이마트에서 파는 속이 꽉찬 김밥의 참치김밥도 샀습니다

일단, 주인공인 라면 전에 김밥 빠르게 리뷰 할게요

이마트에서만 파는 속이 꽉찬 김밥이라는 곳에서 참치김밥을 샀는데 양은 적당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요즘은 김밥도 가격이 비싸니 슬픈 현실이에요 ㅠㅠ

참치김밥 맛은 딱 예상하는 그 맛입니다 ㅎㅎ

팔도 왕짬뽕은 4개 4,980원(이마트 기준)으로 가격은 착한 편은 아니네요

대형 할인마트에서 저 가격이면 편의점에서는 1봉지 1,500원 정도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조리 방법-

1.끓는물이 아닌 미지근or찬물 550ml에 액상스프와 야채건더기를 넣어주세요(국물을 우러나오게 하기 위함 이래요)

2.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다시 5분 조리해줍니다(저는 국물이 너무 없을까봐 면 익는 정도로 판단했어요)

3.끓는 걸 중지하고 향미유를 넣고 저어주세요(향미유는 불향을 나게 해주는 용도에요)

향미유 향이 강해서 불향이 많이 났어요 ㅎㅎ

면도 짬뽕처럼 굵은 면을 사용했네요

국물맛도 불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계속 먹다보니 예전에 히트했던 진짬뽕이 생각났어요

맛은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이게 라면의 현실인가 ㅠ.ㅠ

시중에 판매하는 짬뽕 맛 라면들과 비교하면 팔도만의 특별한 점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가격도 비싸고 흔한 짬뽕라면 중 하나입니다

물론, 짬뽕라면들과의 가격을 비교하면 비슷하기 때문에 한번은 추천드릴 제품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짬뽕이 생각난다고 짬뽕라면을 먹진 않을거같아요 그냥 짬뽕을 먹겠죠

아직까지 저는 국물라면은 대중적인 일반 라면이나 매콤한 라면이 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는 저는 없지만 맛없다는 평이 아닌 제 취향이기에 짬뽕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