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핵불닭 떡볶이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13.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GS25에서 핵불닭 떡볶이입니다

불닭볶음면이 가끔씩 땡겨서 먹긴하는데 지나가면서 본게 핵불닭 떡볶이가 있네요

오잉? 왜 전 처음봤죠... 아무래도 출시한지 오래된 제품인거 같은데 핵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하지 않았나 싶어요

불닭볶음면 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매운걸 잘먹냐 좋아하냐 또는 매운걸 싫어하냐

사실 핵불닭볶음면은 못먹어 봤거든요...

얼마전에 핵불닭볶음면 판매하고 있는 곳이 있어서 순간적으로 고민은 하긴했는데 '핵'이라는 단어가 너무 무서웠어요

그래서 구매를 하지 않았죠

근데 한번은 경험하고 리뷰를 써야하지 않겠어? 라는 마음의 소리를 듣고 떨리는 손으로 핵불닭떡볶이를 집었습니다

저는 매운걸 땀흘리면서 잘 못먹지만 좋아하는 성향이에요 일단 도전해봤죠

보통 라면을 끓여도 항상 청양고추는 쏭쏭 썰어서 먹습니다 (TMI 인가요)

포장지보면 너무너무 매워보이죠 ㅠㅠ 땀 뻘뻘흘리고 스트레스 한번 풀어보자!!

구성품인데 역시나 편의점 떡볶이라 그런지 항상 떡은 어느 회사 제품이든 똑같아요

조리방법은 첨부를 안하려고 했는데 혹시나 자취하는 분들은 귀찮으니까 찬물로 하실거 같아서 첨부했어요

사실 저도 찬물넣고 전자레인지 바로 넣으려고 했거든요 헤헤

조리 후 사진은 진짜 맛 없게 나온거 같네요...

일단, 맛은 불닭핵떡볶이인 만큼 삼양에서 불닭볶음면과 같은 소스를 사용한거 같아요

사실 제가 핵불닭볶음면은 안먹어봐서 ... 그 소스 같기도 해요

제가 이렇게 말한 이유가 불닭볶음면 먹으면 엄청 땀이 나는건 아닌데 이건 너무 땀이 나요

이말은 더 맵다는 말이거든요 제가 먹을때 매울수록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 ㅠㅠ

단정지으면 핵불닭소스 맞아요

너무 매워서 먹는 속도가 현저히 줄어들면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제모습을 봤어요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텐데 맛있게 매워서 끌리잖아요

자꾸 손이 가요 손이가 새우깡..?이 아니고 핵불닭떡볶이에 손이 갔어요

아 근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피하셔야 할 제품입니다

-재구매 의사-

저는 항상 불닭볶음면만 먹다가 같은 소스이면서 떡볶이니까 색다르고 좋았어요

근데 핵불닭떡볶이여서 핵 맵긴 합니다

불닭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저는 일단 핵불닭볶음면을 먹고 뭐가 더 매운지 아니면 비슷한지 판단을 하고 싶어요

핵불닭떡볶이는 물 권장량을 넣고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면 국물 떡볶이와 비슷하거든요

그래서 떠먹어야 하는데 그러면 제가 국물을 더 먹는거여서 맵다고 느낄수도 있어요

핵불닭볶음면은 그냥 면만 먹잖아요

아무튼, 핵불닭떡볶이는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 드릴게요

 

 

 

반응형

'생활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배달돼지 리뷰  (0) 2019.06.15
[피자헛]더블치즈 티본 스테이크  (0) 2019.06.14
[평택]노천드럼통 리뷰  (0) 2019.06.13
[팔도]왕짬뽕 리뷰  (0) 2019.06.12
[평택24시중국집]아리산 리뷰  (0) 201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