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CU]미쓰족발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16. 2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CU편의점에서 파는 미쓰족발입니다

홍대 미쓰족발 본점과 CU가 합작해서 편의점 제품으로도 출시가 되었네요

저는 홍대 미쓰족발을 경험한 적은 없지만 쉽게 설명 드리면 보통 족발과 다른 해파리냉채족발 제품입니다

냉채족발하면 가장 떠오르는 곳이 개인적으로 부산인데 그당시 맛있게 먹었어요

날씨가 덥다보니까 냉채족발? 너무 끌려서 바로 구매를 했답니다

편의점에서도 냉채족발을 구현했다고 하니 얼마나 신기한지 앞으로 편의점 음식의 한계는 어디까지 일지 너무 기대되네요 더 독특한 제품이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원래는 컵밥 사서 리뷰를 하려고 했는데 계획이 틀어졌네요 ㅠㅠ

족발엔 역시 술이 생각이 나서...내일이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맥주도 같이...구매했습니다

술값으로 지출을 얼마나 하는건지... 이런 주정뱅이 같은 ...큰일이네요 흑흑

가장 궁금하실 가격은 CU편의점 기준 7,900원으로 타사 편의점 족발들과 가격 면으로는 비슷하다고 볼 수 있네요

포장지입니다 족발, 해파리, 겨자소스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 제가 조리 과정을 잘못 인지해서 그걸 감안하고 리뷰 하겠습니다 바보같네요 ㅠㅠ

조리 과정 설명 드리고 제 실수 및 맛은 어떠한지 설명할게요

-조리 과정-

1. 족발만 전자레인지에 50초 정도 돌립니다

2. 해파리와 소스를 곁들여서 드시면 됩니다

3. 냉채족발의 특색을 위해 냉장고에 식혀서 드세요

이렇게 간단한 3가지 조리 방법인데 제가 착각한 부분은 족발과 해파리를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려버렸어요...

또, 50초 시간을 잘못 확인해서 3분 정도 돌려버린듯...

해파리가 다 익어버렸네요 ㅠㅠ

확실한 리뷰가 될지 모르겠지만 노력해서 쓴 점 이해 부탁드려요

그래도 냉채족발의 느낌을 위해 냉장고에 충분히 저는 좀 시원해질 만큼 보관한 뒤 시식을 했습니다

족발은 소스가 아무래도 겨자소스인데 엄청 강해서 비린내 이런건 느껴지지 않았어요

겨자소스가 내용물에 비해 많이 있는 느낌이여서 2/3 정도를 넣었는데도 불구하고 겨자향이 확 올라와요

중국요리 중 양장피 드실때 겨자 소스 많이 넣고 코를 쏘는 정도 원하시는 분들은 다 넣고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전체 소스를 다 뿌리지 않았어도 저는 코에서 뿜뿜하네요

해파리는 제가 애초에 전자레인지로 망해버려서 ㅜㅜ 성공한 조리 해파리였다면 더 잘 어우러진 해파리 냉채족발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성격이 급해서 빨리 꺼냈는데 여러분들은 좀더 시원하게 냉장 후에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편의점 족발 중에서 특색도 있고 맛도 괜찮아서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재구매 의사-

편의점 족발을 구입한다면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저는 미쓰족발을 구매해서 먹을거 같습니다

물론, 조리과정에 실수는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만족을 했다면 정상 조리에서는 더 맛있게 즐겼겠죠?

다만, 기호에 따라서 소스 조절은 필요합니다

무조건 소스를 다 뿌리지 마시고 중간 중간 확인해서 먹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 드릴게요

 

 

반응형

'생활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아성 중국집 리뷰  (0) 2019.06.23
[평택]원조 멸치국수 리뷰  (0) 2019.06.17
[평택]배달돼지 리뷰  (0) 2019.06.15
[피자헛]더블치즈 티본 스테이크  (0) 2019.06.14
[GS25]핵불닭 떡볶이 리뷰  (0) 201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