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일등떡볶이 리뷰

아마추어동 2019. 6. 29.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동안 분식리뷰를 한번도 안한거 같아서요

최근들어, 날씨가 더워서 뜨거운 분식류는 안땡기는데 장마철이 들어서면서 비도 오고 바람도 조금씩 불면서 시원하기에 오늘이 적당하겠구나 싶었습니다 

배달 어플을 통해 평소에 주문을 하는데 일등떡볶이라는 곳의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검색해보니 포장,배달만 하는 가게고 점차 체인점을 늘려가려고 시작하는 단계인거 같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먹어보고 호평을 해주셔서 저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가격은 제가 생각하기에 평범한거 같습니다 아, 12,000원 이상부터 배달 되는점 참고 하세요

제가 시킨 메뉴는 세트 메뉴인데 Set2 : 떡볶이 + 꼬마스팸 + 꼬마땡초 + 오뎅탕 13,500원입니다

배달료가 없어요 ㅠㅠ 이런 가게들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원재료비 오른다고 메뉴 가격 오르고 인건비 오른다고 배달비 받고 ㅠㅠ 슬픈 현실이죠

너무 슬픈 이야기 했네요 ㅎㅎ

국물떡볶이인데 적당한 매콤함이 있네요 ㅎㅎ 매운걸 선호하시는 분은 배달 전에 맵게 해달라고 하면 해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떡볶이 자체에는 양념 맛이 많이 가미가 안되어 있어서 국물과 함께 먹어야 해요

그런 점으로 봐서 쌀떡을 쓰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어디까지나 저의 추측이라는 점 이해 바래요)

국물떡볶이를 저는 편의점에서 파는 걸 자주 먹었는데 비교하면 더 매력있네요

국물도 더 감칠맛도 나고 떡은 편의점 떡에 비하면 아주 나은거 같구요

양은 1인분 정도 인거 같네요

위가 꼬마 땡초 김밥이고 아래는 꼬마 스팸 김밥입니다

꼬마 땡초는 이름에 걸맞게 매운 맛이 화악 올라와요 ㅎㅎ 매운거 못드시면 비추천드립니다

밥안에 땡초만 들어있습니다 ㅋㅋ 그외에는 내용물이 없어요

꼬마 스팸도 밥안에 스팸밖에 없네요 ㅋㅋ

꼬마김밥이여도 다른 내용물 하나도 넣어서 조화를 더 주면 좋았을 텐데 ㅎㅎ

아니면 스팸과 땡초를 섞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나름 매력은 있는데 Set로 꼬마땡초와 꼬마스팸 2가지를 시키는건 개인적으로 반대에요ㅎㅎ

땡초를 중화시키려고 스팸도 같이 있는거 같은데 오뎅탕이 있으니까 꼬마스팸 대신 순대나 튀김류가 들어가면 더 좋은 구성일 것 같습니다

꼬마김밥 먹다보니까 충무김밥이 왜 생각이 나는지 ㅠㅠ

오뎅탕은 다들 예측하시는 그맛입니다

국물도 적절하게 간장으로 간 되어 있구요 유부와 오뎅이 들어 있어요

흔히 길거리 분식에서 드시는 맛과 흡사하네요 ㅎㅎ

-재구매 의사-

제가 시킨 Set에 대비한 양은 2인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고 그에따른 가격은 적당하다고 판단합니다

또한, 배달료가 일단 없는거 너무 좋아요

꼬마김밥이 2개 들어있는 오늘 시킨 Set는 시키지 않을 거 같고 다음에는 튀김이나 순대가 포함된 제대로 된 조합의 분식 Set를 시킬거 같아요

아니면, 단품으로 제가 원하는 거 시켜도 가격자체가 부담되지 않기 때문에 하나씩 주문해서 시키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분식이 생각날때 일등떡볶이 한번 더 시켜 먹어 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