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학땡 (학교종이 땡땡땡) 리뷰

아마추어동 2019. 9. 5. 1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평택에 위치한 분식집 학교종이 땡땡땡, 줄여서 학땡입니다

저는 주문하고 알았는데 평택에서는 꽤 인지도가 있는 곳이였어요

주소는 경기 평택시 자유로 2 인데요

저는 방문이 아닌 배달을 이용해서 주차장 상황이나 가게 규모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배달 어플을 통해서 주문하면 가게 상호는 심야 학땡으로 표기가 되었어요

배달 업체를 사용해서 배달비 지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제육덮밥과 쫄면순두부를 시켰어요

쫄면순두부가 대표 인기 메뉴라고 하기에 시켜보았습니다

공기밥은 별도인데 제육덮밥을 먹을거기에 공기밥은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제육덮밥이에요 ㅎㅎ

보통 제육덮밥이랑 양념맛이 다른데... 먹다보니까 좀 달달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ㅎㅎ

물엿을 많이 사용하셧나?

많이 달아서 맛이 없다는 평은 아니지만 더 매콤함이 추가된다면 더 조화로운 맛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제육덮밥과 먹을 작은 오뎅국물도 같이 배달 옵니다 ㅎㅎ

대표 인기메뉴 쫄면순두부입니다 ㅎㅎ

배달용기라 그런지 비쥬얼이... 죄송합니다

밥까지 말아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도전을 못했네요 ㅠ.ㅠ

순두부찌개를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허겁지겁 먹었던거 같아요

다양한 곳에서 순두부찌개 주문을 하면 비쥬얼과 다르게 양념맛이 약한 밍밍한 간으로 나오는 곳이 많았거든요

거기에 비하면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재구매 의사-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긴하지만 배달로는 다시 구매할지 고민되네요

일단 거리에 따라 발생되는 배달비와 기본 15,000원 이상 시켜야 하는점...

혼자 먹는데 2가지 음식을 시키는건 전 별로거든요

쫄면순두부가 맛있긴 했는데 배달로 인해 맛이 반감이 되었다고도 생각되서 기회가 되면 직접 가서 먹어보고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생활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영구스피자 리뷰  (0) 2019.09.07
[평택]신통치킨 리뷰  (0) 2019.09.07
[평택]평택폐계닭 리뷰  (0) 2019.09.03
[오뚜기]옛날 꼬리곰탕 리뷰  (0) 2019.08.28
[평택]서재본가 할매 추어탕 리뷰  (0) 2019.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