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육시반 리뷰

아마추어동 2019. 12. 11. 09: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김치찌개전문점인 육시반이라는 곳을 리뷰하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체인점은 아니고 평택에만 위치한 곳이였어요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라 생소한 분들이 많겠지만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차돌박이고추짱찌개 8,000원, 수제돈가스 1장 3,000원, 치킨가스 2장 3,000원 총 14,000원 주문했습니다

주력음식이 김치찌개와 냉면인가보네요

냉면 세트도 먹고 싶었으나 추운 날씨라 찌개가 더 먹고 싶었어요 ㅎㅎ

밥과 반찬은 도시락 모양의 용기에 담겨져 왔어요 ㅎㅎ 깍두기는 별로였습니다..

위에서부터 돈가스, 치킨가스 입니다 ㅎㅎ 소스는 따로 용기에 담아서 왔어요

흔히들 아는 맛이여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차돌고추장찌개입니다 ㅎㅎ

주문해서 먹은 적은 처음이고 고추장찌개 음식점이 많지 않아서 생소하기도 해서 더 끌렸나봐요

차돌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국물은 김치찌개와 비교하면 기름졌습니다

예전에 이차돌에서 차돌 된짱찌개 먹은적이 있는데 그 느낌과 흡사했어요 ㅎㅎ

농도도 엄청 걸쭉은 아니지만 점성이 좀 있는 편이였어요

기름진 국물에 비해서 고추장이 느끼한 감을 잡아줘서 먹는데에는 큰 부담감이 없었어요

나름 밥도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저에겐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ㅎㅎ

-재구매 의사-

음식 자체 맛은 있어서 다음에는 김치지개나 냉면을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고추장찌개도 자주는 아니지만 아주 가끔씩 생각날때는 주문해서 먹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