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김치찌개 미화식당 리뷰

아마추어동 2020. 1. 17. 1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김치찌개 미화식당입니다

경기도 평택,화성,오산 부근으로 체인점이 형성중인 곳이에요

평택에 위치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15 입니다

방문해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배달어플을 통해서 여러군데 김치찌개를 시켜봤는데 여기는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곳이네요

김치찌개 가격이 2인 기준으로 20,000원인데 일반 공깃밥이 아닌 간장계란밥으로 와요

센스 굳...

배달비는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데 저는 가까워서 1,000원만 추가 했습니다

무말랭이, 열무김치, 마요소스 스위트콘이 왔어요

밥은 계란과 비벼먹을수 있게 간장,참기름이 추가로 왔습니다

저는 간장은 다 첨가했고 참기름은 절반만 넣었습니다

간장계란밥에 참기름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아니아니 아니됩니다(비율은 개인마다 다른점 이해해주세요)

참고로, 밥 자체 양은 적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매콤한 김치찌개를 먹고싶어서 청양고추 추가를 했는데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므흣

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20,000원이면 저정도 양은 개인에 따라서 많다 적다 이야기가 나올수도 있어요

일단 맛은 조미료 맛이 아닌 뭐라해야하죠;;

굵직한 김치찌개라 해야하나 국물맛이 깊어서 좋았어요

제가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이곳저곳 자주 시켜먹는데 인공적인 김치찌개 맛?같은 조미료로 맛을 낸 곳이 많거든요

근데, 이곳은 정석 김치찌개 맛이 느껴졌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제가 맛있어서 추가로 검색해본건데

제주도 냉장돈육을 쓴다고 합니다(흑돼지라고 표기가 안돼있는거 보면 그냥 돼지... 제주도 돼지는 큰의미가 있나요?)

음, 저는 김치찌개&간장계란밥 조합이 생소했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시는 분들은 김치찌개&간장계란밥 조합을 다들 아시더라구요 ㅎㅎ

추가로, 김도 왔는데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랑 밥 먹을때 김에 자주 싸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결국, 밥 2공기는 잘 못먹는 편인데 간장계란밥 2개를 다 먹어버렸습니다...

-재구매 의사-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그러나, 밥 양은 성인기준 생각해서 넉넉히 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2인분 기준 찌개를 시켰는데 제가 생각했을때 다 먹고도 배고파 할거에요

1공기 평균 기준 양으로 다 먹거나 남길때도 있는 제가 이렇게 말하는 거면 확실히 밥 양은 부족해요 ㅠㅠ

다음에 배달 또는 방문해서 드실때는 밥 많이 달라고 요청하시는게 하나의 요령일거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