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피자마루]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 리뷰

아마추어동 2020. 2. 5.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은 치킨을 먹을까 피자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유튜브에서 우연히 본 피자마루 신상메뉴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입니다

제가 치즈 애호가는 아니지만 좋아하고 페퍼로니도 좋아하는 편인데

2가지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피자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매콤한 페퍼로니와 느끼한 치즈의 조합...

라지 사이즈 가격은 21,900원인데요 (배달비 별도)

소비자 입장에서 느낄땐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피자마루에서 이번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가 2차 치즈폭탄이고 1차 치즈폭탄 메뉴도 있더라구요

저는 1차,2차를 이번에 알았네요;;

1차 치즈폭탄은 치즈 1kg이 사용되었고 2차 이번에 제가 리뷰하는 제품은 500g이 사용되었다고 해요

숫자상으로도 엄청난 치즈양을 느낄수 있죠? 칼로리 후덜덜

소스는 4종류인데 치즈가루,핫소스,토마토소스,꿀

저는 치즈가루,꿀은 패스하고 토마토소스와 핫소스만 곁들여서 먹었어요

원래 피자 도우 기본 베이스에 토마토소스를 바르는데 이건 바르지 않고 따로 왔어요

여러 리뷰를 확인했을땐 토마토소스를 별도로 주는걸 선호하는 글이 많았어요

저는 일단, 핫소스는 한조각 빼고 다 뿌리고 토마토소스는 몇조각만 찍어서 먹었습니다

 꽃처럼 비주얼은 엄청나네요 ㅎㅎ

도우 위에 온통 치즈입니다

치즈가 식기전에 바로 한컷

쭈욱쭈욱 잘 늘어나요 ㅎㅎ

순수 그 맛을 보기 위해 일단 한조각을 먹었는데 예상했던 맛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어요

첫 조각이여서 더 맛있게 느낄수 있지만 생각보다 덜 느끼했고 매콤했어요

아무래도 페퍼로니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그러겠죠

이후에는 핫소스도 뿌리고 먹었는데 더 매력적이였습니다

중간중간 토마토소스를 찍어먹는건 아주 만족스러웠구요

토마토소스 자체 맛이 강렬하다 보니 원재료 맛을 덜 느낄수 있지만 궁합이 좋은편이여서

이렇게 따로 찍어먹을수 있게 소스를 포장해준건 센스가 아닐까 싶네요

단점은, 피자 자체 칼로리도 어마무시 할텐데 맥주가 엄청 생각나요

저는 콜라를 포기하고 소맥으로 대체하였습니다 크으

맛있게 먹어서 이건 0칼로리!! 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재구매 의사-

치즈피자를 개인적으로 처음 접한건 시카고 피자인데 항상 먹을때 맥주와 함께 먹었던 기억이 나요

술안주 느낌으로... 이 피자도 술안주 성향이 강하긴 하지만

치즈 애호가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메뉴입니다

탄산음료와 함께 먹어도 느끼함은 잡아줄거 같고 페퍼로니와 핫소스, 토마토소스 등이 있어서 느끼하면 이런것들을 가미해서 먹으면 더 맛깔나게 드실 수 있겠네요

자주 시켜먹기에는 물리는 메뉴일거 같고 텀을 두고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생활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백년미가 쌈밥 리뷰  (0) 2020.02.11
[농심]앵그리 너구리 리뷰  (0) 2020.02.07
[마크정식]리뷰  (0) 2020.01.28
[평택]김치찌개 미화식당 리뷰  (0) 2020.01.17
[평택]유가네 닭갈비 리뷰  (0) 20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