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GS-25]공화춘, 핫에그범벅, 언양식불고기 김밥 리뷰

아마추어동 2019. 7. 11. 19: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총3가지 입니다 룰루

GS-25 방문을 했구요 라면은 마라탕면이 있을 줄 알고 갔는데 없어서 아쉬운대로 공화춘을 구입했습니다

공화춘은 제가 처음 먹어본게 군복무 할때인데요

그당시, 야간 보초가 끝나고 배가 고프니까 몰래 뽀글이를 해서 먹었거든요 자주 먹은 라면이 사천 짜파게티, 간짬뽕, 공화춘이어서 옛추억때문에 구입했어요

여기에 라면과 가장 좋은 조합인 김밥을 안살수가 없죠

다양한 종류의 김밥들이 있어서 그 중 언양식불고기 김밥을 샀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햄버거도 하나 샀습니다... 핫에그범벅 버거 입니다

모든 제품 유어스[youus]이며 GS-25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공화춘 컵라면 1,500원, 에그범벅버거 2,300원, 언양식불고기 김밥 2,100원 입니다

김밥은 개인적으로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포장지에 아주매운짬뽕이라고 적혀있는데 틈새라면이나 불닭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실망할 정도의 맵기입니다

저는 그렇게 맵지 않다는 걸 이미 경험해봤고 맛 자체는 괜찮습니다

근데 봉지라면과 컵라면은 맛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봉지라면이 더 맛있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에는 짬뽕컨셉 라면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전 공화춘만의 컨셉은 사라지긴 했어요

멈추지 않고 추가적으로 개발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삼각김밥도 그렇고 김밥도 그렇고 엄청 다양한 종류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어떤게 맛있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GS-25에 있는 김밥 중에서 제가 먹고 싶은거 골랐어요

편의점 김밥은 제가 사실 선호하는 편은 아니에요

차라리 김밥 전문점을 가서 포장을 하는게 더 만족도가 높았거든요

근데 오늘은 메뉴가 먹음직 스러워 보여서 구입을 했습니다

아까도 언급했지만 가격은 양에 비하면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참치 김밥을 포장하는 가격 생각하면 이해는 되네요

물가가 이렇게 올랐어요 여러분들 ㅠㅠ

저는 전자레인지로 40초 가량 돌렸는데 밥이 너무 진밥이라 ... 개인적으로 진밥을 싫어합니다 ㅠㅠ

내용물이나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편의점 김밥 드실때는 항상 컵라면 필수 입니다

햄버거 마지막 사진은 다 뭉게져서 비주얼이... 죄송합니다 ㅠㅠ

편의점 햄버거가 왠만하면 맛 비슷하다고 느끼는게 패티, 소스 같은데 가격대비 좋다고 생각해요

2,000원~2,500원으로 구성된 다양한 햄버거가 있어서 여기에 음료까지 곁들이면 한끼는 해결이죠

제가 구입한 에그범벅 버거는 전반적으로 맛은 있는데 소스맛이 강해서 계란맛이 묻히는게 아쉬워요 ㅠㅠ

이게 편의점 햄버거가 맛 다 비슷한 이유라고 생각하는 부분이여서 ㅠㅠ

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괜찮습니다

-재구매 의사-

공화춘은 추억의 라면이라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 없는 제품도 아니라고 생각하구요

언양식불고기 김밥은 재구매 후 전자레인지 시간 짧게 해서 진밥이 아닌상태로 다시 맛보고 싶어요

맛있긴 했는데 너무 진밥이여서 이게 제가 조리를 잘못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어서..

에그범벅 버거는 음... 저는 2,000원 짜리 더 평범한 햄버거를 먹을거 같아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