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음식 리뷰

[평택]다래궁 리뷰

아마추어동 2019. 7. 4. 19: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아마추어동입니다

어제 과음을 해서 해장할 음식을 찾다가 국밥을 먹을까 뼈해장국을 먹을까 찌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중국 음식이 제일 먹고 싶어 찾은 곳이 평택에 위치한 중국집 다래궁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통복동 유명 중국집으로 다래궁에 대한 포스팅 글이 있긴하더군요

대부분 짬뽕 칭찬을 많이 하는 글이 많았어요

다래궁 위치는 역시나 제가 거주 하는 곳 근처인 통복동에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 평택시 중앙1로 41

중국집인데 특이하게 배달은 하지 않고 오직 홀장사만 운영하고 있어요

그만큼 맛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거겠죠 ㅎㅎ

홀장사만 하는만큼 주차장은 넓은 공간을 확보해 놓았습니다

룸도 여러개 있고 테이블도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단체 손님일 경우에는 룸을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짜장 드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보니까 군침 돌 정도로 비주얼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저는 혼밥을 하러 왔기 때문에 구석에 조용히 앉았습니다 ㅋㅋ

홀에서만 장사를 해서 그런지 다양한 종류의 코스메뉴가 있었어요

가족이나 단체로 방문하실때는 코스를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중국집에서 삼겹살덮밥이라는 메뉴는 처음보는데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더라구요

밥에다 삼겹살을 구워서 올려서 나오는 건데 생소한 메뉴 였습니다

들어올때 짬뽕밥을 먹으려고 마음먹었는데 메뉴에는 없어서 당황을 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된다고 하셔서 짬뽕밥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대식가면 크림중새우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먹을수가 없으니 ㅠㅠ 아쉬웠습니다

주문 이후에 여름 별미로 수타냉짬뽕이 보여서 '헉'했어요

냉짬뽕하는 중국집 많이 없어서 하는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ㅎㅎ

다음에는 냉짬뽕을 꼭 먹으러 와야겠다고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중국집 반찬은 대부분 김치, 단무지, 양파, 춘장이죠?ㅎㅎ

짬뽕밥 가격은 8,000원 이였습니다

가격은 평범하거나 비싸거나 생각되고 저렴하지는 않네요

내용물은 해산물, 채소, 버섯 등이 있고 국물이 얼큰하면서 자극적이진 않고 계속 땡기는 맛이라고 설명해야 하나

저는 만족도 높게 잘 먹었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전혀 매운 맛이 없어요 살짝 매운 맛도 가미가 되어 있으면 더 좋았겠다 생각했습니다

-재방문 의사-

대부분 중국음식은 배달을 해서 먹긴하는데 한끼로 나가서 먹을때 가서 먹을 생각은 있습니다

짜장도 먹어보고 싶고 특히 위에서 말씀드린 냉짬뽕은 여름이 가기전에 꼭 먹어볼거에요

지인들이 혹시나 제 동네로 방문한다면 중국음식을 먹고 싶다 한다면 데리고 가서 요리류나 코스요리도 먹어볼 생각도 있을 정도구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제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or댓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